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5시 핫딜 당첨 (feat:봄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다이제 스벅커피라떼컵)

728x90

본인은 케이티 가입자다ㅡ
다른데는 어떤 할인이나 이벤트가 있는지 모르겠으나 케이티는 매주 화 목 핫딜 이벤트가 있다

이걸 알게된 이후 꾸준히 즐겨 했었는데 아주아주 예전에 손소독제 한 번 된 이후로는 절대 안되서 실망하던중... ㅋㅋㅋ
무슨 버즈 이어폰 아이패드 카카오캐릭터 가습기 별게 다 있음ㅡ

물론 그런건 브이브이아이피 분들에게만 소량 으로 돌리겠지ㅋ

잔바리 요금제 쓰는 나는 손소독제나 요론 소소한 푸드딜ㅋㅋㅋ

이벤트 응모하고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요론 문자 날라와 주시고ㅋ

KT 5시 핫딜당첨 jpg.1

뭐든지 축하한다는 말은 일단 기분좋고ㅋ

KT 5시 핫딜당첨 jpg.2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와 다이제 딸기블라썸ㅋㅋㅋ
거기에 2천원 짜리 스벅커피라떼ㅋ

오호ㅡ 나쁘지 않아ㅋ
좋아 만족해ㅋㅋ

저런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확인하고 응모한다ㅡ
그리고 축하합니다 메시지를 받은 후 당첨여부확인 사이트로 들어가서 당첨 확인 후 수령받을 주소 입력ㅋ

KT 5시 핫딜당첨 jpg.3

나이스ㅋ
주소 입력하는데 참 thelove게 안되서 이 인간들 안줄라고 꼼수부리나 했었음ㅋ

결국 수많은 시도끝에 성공ㅋ
의지의 한국인ㅋ

조타조아ㅡㅋ
일단 한정퍄 초코파이와 다이제는 집으로 보내주고 스벅 커피라떼는 쿠폰으로 보내쥼ㅋ

근데 꼭 이걸먹어야 한다고...ㅋ
이천원 가지고 가서 꼬북칩 사먹을랬는데...ㅋ

조롷게 주소 입력하고 잊고 있었음ㅋ

그리고 한참 후 초코파이 다이제 도착ㅋ

KT 5시 핫딜당첨 jpg.4

나이스ㅋ
커다란 박스 개봉ㅋ
언박싱은 언제나 즐거워ㅋ

KT 5시 핫딜당첨 jpg.5

왔도다 왔도다ㅡ
즐겁도다ㅡ
먹고 보쟈ㅋㅋ

KT 5시 핫딜당첨 jpg.6

아주 과자 박스에 봄을 들이부섰어..ㅋ
아주그냥 봄봄 하고만ㅋ
누가봐도 이건 봄이야...
꼭 봄에만 먹어야 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ㅋ

KT 5시 핫딜당첨 jpg.7

오리온 다이제 딸기블라썸
보기만해도 달다
나 매우 담
이렇게 써있는것 같음ㅋ
세상 딸기딸기 할 것 같은 맛ㅋ

KT 5시 핫딜당첨 jpg.8

오리온 초코파이 21년 봄 한정판 블라썸ㅋ
초코파이의 진화는 어디까지인가...ㅋ

색다른 녹차 카카오 바나나등등에 이어 딸기까지...ㅋ


KT 5시 핫딜당첨 jpg.9

나이스ㅡ
와우ㅡㅋ
이제 받을꺼 다 받음...

아웅ㅡ 너무 좋자낭ㅋㅋㅋ

자ㅡ 이제 먹으면 되는 것인가ㅋ
데헷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