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728x90

동탄의 하루가 엄청나게 알찼다ㅋㅋ
srt수서고속철도를 타고 호수공원에 이어 날좋으니 대낮부터 술이 땡기더군..ㅋㅋㅋ
그것도 치즈치즈 느낌이 아닌 아쥬 맵고 자극적인 맛의 안주가 필요했다ㅋㅋㅋ

자극적인 맛에 안성맞춤인 술안주는
고로...

두구두구두구

닭발ㅋㅋㅋㅋㅋㅋ

대낮에도 닭발 배달이 가능하더군ㅋㅋㅋ

동탄 추천으로 일빠로 뜨길래 주문해본
아재불닭발ㅋ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1

 

60분정도 걸린다 했는데 한 오십분정도 걸린듯ㅋㅋㅋ
닭발시켜놓고 맥주 냉동실에 넣어놓고ㅋ

이 날은 어린이의 날이였으니까ㅋ
마음만은 어린이인 나는 즐기는 날이였으니까ㅋㅋㅋ
어른의 방식으로 삐뚫어질테다ㅋㅋㅋ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2

 

나이스 스타뜨!!!!
신속하게 뚜껑따고ㅋ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3

 

쨔쟌~~!!!!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4

 

역시 애엄마들은 밥만보면 그르케 쪼꼬미주먹밥을 만들어대야 하나보군ㅋㅋㅋ

그르케 신속정확하게 장갑장착하더니 애부터 멕이더군ㅋㅋㅋ

날치알 볶음밥은 아가꺼 닭발은 내꺼ㅋㅋㅋ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5

 

마요네즈 쌈무 쿨피스ㅡ
사이드가 괜찮네ㅡㅋ
나쁘지않아ㅡ

닭발 중간맛 매운맛 있던데 난 중간맛으로 해도 매웠음ㅋ
매운 닭발 쌈무에 마요네즈 찍어 한입ㅡ
부드러운 계란찜으로 승화ㅋㅋ

끊임없이 들어가 주시지ㅡㅋ
아ㅡ닭발 양이 작아작아ㅡ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6

 

풀셋팅...ㅋㅋㅋ
이거 다 먹고 다음날 이키로 뿔은건 안 비밀...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7

 

무뼈라서 아쥬기냥 고기씹는거 마냥 쫘악쫘악 씹어대며 먹으면ㅡ

 

아재 불닭발 그리고 오돌뼈 동탄점 jpg.8

 

아이 뭐ㅡㅋㅋㅋ
난리지모야ㅡ
잇힝ㅋㅋㅋ
여행온 듯한 기분에 오전에 빡씨게 산책도 했겠다ㅡ
아쥬그냥 술이 술술 들어가 주시더군!!

알딸딸하게 취했는데 오후4시더군...
꿀잠 때리고 일어났는데 아직도 오늘이더군..
다시 오늘을 사는기분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기분!!!
이얏호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