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천여행 솜사탕 팬션

728x90

강원도 홍천여행ㅋ
금수강산 막국수에서 씐나게 배를 채운 후 어뒤한번 목적지로 가볼까낭...ㅋㅋㅋㅋㅋ

2021.05.18 - [분류 전체보기] - 홍천여행 막국수 맛집 금수강산 막국수

 

홍천여행 막국수 맛집 금수강산 막국수

날좋고 싱그러운 5월이다ㅡ 하루하루 가는게 너무나 아쉬운 5월ㅡ 라일락 꽃향기가 그냥 길거리에 가득채우는 참말 좋은 5월ㅋ 놀러가쟈ㅡ 어디라도 가쟈ㅡㅋ 사람없는 조용한곳에 카만히 초록

daechungsalja.tistory.com

홍천에서 그나마 크고 다양한 재료들이 있는 광판 농협 하나로 마트에 들러 이리저리 맛난것좀 구매 후 

일주일 전 봐둔 팬션에 예약 똭 ~!!!

다른 야외에 스파가 있는 팬션이 딱 맘에 들었는데 층간소음이 있다는 리뷰를 봐서...

아 겁내 짜증나네..  놀러가서 까지 층간소음을 느껴야 댄다고?

이 생각에 한참을 고민하던 중 그래도 일단 좋아보이니 가보자!!

해서 예약을 눌렀는데 고새 없어짐 ㅋㅋㅋ

아 누가 예약함...

젠장..  그래서 다시 찾고 찾아 고르고 고른 솜사탕 팬션...

 

홍천강 물줄기 따라 쭈우우우욱 늘어서 있는 팬션들 중 한군데...

강가 따라 쭉 가다가 골목길로 조금 올라가면 보이는 별장 같은 팬션 ㅋㅋㅋ

우리의 힐링 주말을 보낼 곳...

뉸뉴난냐...

주말 비수기라 일박에 한 십이만원 했던듯...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 혹시라고 층간소음 걱정없게 2층으로 똭 ㅋㅋㅋ

팬션 자체가 두동이 있고 일층 이층 다 야외 테라스 있고 해서...

독채 느낌은 아니고 야외  테라스 쪼만한 곳 나가면 다 누가 왔고 어디왔고 다 알 수 있는 정도...

옆집도 매우 가까운 정도...

다행히 우리동에는 우리만 있어서 다행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

열심히 먹고 놀다가 3시 입실이라 시간 맞춰 들어간 팬션...

2시반쯤 도착했는데 입실 시켜 주더군... 

주인장이 나와서 배웅해줌 ㅋㅋㅋ

이때 딱 비가오기 시작해서 팬션 전체 샷은 못찍음...

자그마한 정원 가운데 흔들의자가 있어 비 피할겸 잠시 있으면서 찍어봄 ㅋㅋㅋ

팔봉산과 홍천강의 전경이 사알짝 보임...

근데 팬션 내리자 마자 딱 드는 생각이 세상 조용하고 주위는 다 산이고 물이어라...

새소리에 고요하니...

ㅋ ㅑ ...

괜찮더군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2

정원에 야외수영장과 공동 바베큐장 잘 해놨고...

수영장은 역시 못 씅께 물도 없더군..  관리하기 심들겄더만...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3

무슨 할머니네 집 마당같음 ㅋㅋㅋ

자그마하니 아늑하고 참 좋음 ㅋㅋㅋ

짐 꺼내서 2층으로 안내받고 비밀번호랑 주의사항 문자로 바로 보내주심~!!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4

 

일단 방...  침대 있고 화장대 있고..  화장대 서랍에 드라이기...

하지만 손잡이는 뿌러져 있고 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5

침대 정갈하고...

이불이 좀더 두터운것이었음 좋았을텐데 ㅋㅋ

너무 얇음 ㅋㅋㅋ

난 무거운 이불이 조앙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6

바로 옆에 옷장이 있는데...

잠궈놈...  뭐지 하고 물어봤더니 이불장.. ㅋㅋㅋ

추가 이불 원하시면 만원이였나...  돈 받고 열어서 이불 주심 ㅋㅋㅋ

하지만 그렇게 까지 해서 이불을 또 덮고 싶진 않음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7

안방에서 보이는 뷰..

정말 산..

그야말로 그냥 산...

산에 나무 나뭇잎... 산...  끝 ㅋ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8

 

화장실....

깔끔함...  비누랑 샴푸 린스 바디워시 줌...

치약은 입실 시 달라 그러면 일회용 줌...

칫솔은 가져가야 함...ㅋㅋㅋ

집에서 일회용 칫솔 굴러다니는거 두개 미리 챙겨감 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9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거실 ㅋㅋㅋ

어여쁜 유광 청록색 이인 쇼파가 맞이해 주고 ㅋㅋ

환기 창문들...

그 옆에 싱크대 인덕션 냉장고 식탁 ㅋㅋㅋ

무슨 친구네 집 놀러온듯한...

아늑하고 너무 좋았음..ㅋㅋㅋ

근데 비오고 꿉꿉해서 에어콘 키려고 하니 리모콘이 없더군...

물어보니 에어콘 청소를 안했다고..  아직 개시 안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더우니 리모콘 받아서 한시간 정도 틀어놓고 환기시킴...

뽀송뽀송해져서 좋음.. 정말 청소안해서 심각하게 더럽기는 하더군...ㅋㅋ

환기시키면서 냉장고에 음식 가득가득 채우공~

빈센조 드라마 가득 받아온 하드 연결 해놓고~ ㅋㅋㅋ

와우~!!!!!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0

이곳에 바로 테라스 ㅋㅋㅋ

개별 바베큐로 숯이나 전기그릴 추가하면 가능함...

비오는데 무슨 숯이야...  전기그릴 달라고 함 ㅋㅋㅋ

테라스에서 빗소리 들으며 전경 보면 홍천강 저어어어어어어기 사아아아아알짝 보임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1

수영장 바로 보여주시고 ㅋㅋㅋ

 

어느 정도 쉬다가...  놀러오면 뭐?

외쳐 ~!!!

고기!!!!!!!!!!!!!!!!!!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2

고기하면 뭐?

 

외쳐~!!!

알코홀~!!!!!!!!!!!

예~~~~~~~~~~~~

미리 차갑게 해놓은 소주와 와인...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3

비도 오니 증말 분위기가 그냥...

키햐...  기가 맥히더구만 ㅋㅋㅋ

센스있게 와인잔 소주잔 다 있어 주시고...

안에서 김치찌개만 끓여서 고기랑

와아아아아아앙~!!!!!!!!

술이가 그냥 쭈욱쭈욱 드러감!!!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4

나는 행복하다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5

귀한몸 소고기는 잠시 모셔두고 홍천강 음미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7

내가 특별히 사랑하는 까를로로시 캘리포니아 레드!!!

까를로로시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난 무조건 캘리포니아 레드 ㅋㅋ

이게 제일 맛있음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1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8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19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2

 

빗소리에...

싱그러운 바람맞으며...

고요하니..  조용한 공간...

그곳에서 들리는 아름다운 고기 익는 소리...

이 정도 힐링은 또 해줘야 그지같은 일상에서 살아남지 또... ㅋㅋㅋㅋㅋ

캬...

즐거웠다 ㅋㅋㅋ

 

홍천 여행 솜사탕 팬션 jpg.20

알콜 섭취 후 마무리는 뭐>ㅋㅋㅋㅋ

달고 시원한거...

그래야 내일 몸이 안아프다고... ㅋㅋㅋㅋㅋ

즐겼다...

아 지대로 즐겼어...

비가 오니 더 좋군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