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빙수의 계절 이디야 딸기치즈빙수

728x90

암묵적으로 어찌어찌 하다보니 여름날엔 금욜 퇴근후 엔 엄마와 주로 외식을 한다ㅡㅋ
주된 음식은 바로 빙수다ㅡㅋ
집 근처 설빙부터 시작해서 이디야  투썸 빠바ㅡ등등
안가본곳없이 빙수란 빙수는 다 먹고 댕겼댜
또 한번 찾아온 빙수의 계절ㅋ
빙수중에 젤 맛있었던 이디야 딸기치즈빙수로 스따뜨를 끊는다!!!!!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1

간만에 찾아간 이디야ㅡ
신장시장에 있는 이디야ㅡ
근데 덕풍동에 엄청 크게 또 생겼더군ㅋ
맛나는 먹거리가 가득한 이디야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2

와ㅡ
쿠키도 판다ㅡ
별걸 다 판다ㅋ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3

일인빙수는 이제 시작했겠군ㅋ
본격적인 빙수의 계절ㅋ
아ㅡ조아ㅋ
겁내 더운데 에어콘밑에서 빙수먹는걸로
만족하며 힐링한다ㅡ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4

자리는 많이  남아있더군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5

빙수의 종류도 참 여러가지ㅡㅋ
망고랑 팥빙수도 맛있겠지만ㅡ
그 중의 왕은 딸기치즈빙수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6

자리도 꽤 넓어 요기저기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음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7

왔다ㅡ
내사랑 딸기치즈빙수ㅋ
아이스크림과 생크림도 같이줌ㅋ

을마나 보들보들하니
달달함이 사르르  그냥 아쥬그냥ㅋ
양도 많고ㅡㅋ
혼자선 절대 다 못먹음 ㅋ
추워서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8

달달한 빙수먹고 생크림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ㅋ
달달고소한 큐브치즈도 몇개있어서 섞어보다 보면 딸기 살짝씩 갈려나오능거 보이공ㅋ
먹다보면 배도 부름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9

추위에 덜덜 떨때쯤 그릇은  삭삭 비워져있고ㅡ
ㅋㅋㅋㅋㅋ
아ㅡ잘무그땅ㅋ
2층에서 바라보는 뷰ㅋㅋ
밖은 또 을마나 더울까ㅡ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10

한숟가락 남겨놓고 차마 너무 추워서 못먹겠음ㅋ
근데 왜케  맛있는지ㅡ
시원해진 몸과 머리로 이 뜨거운 여름을 어디한번 또 잘 이겨보자ㅡㅋ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11

 

빙수의계절 이디야 딸기치즈 빙수 jpg.12

투썸 작년먹었던 티라미수 뭐시기였나..
카페인 이빠이 있는 커피맛 나는 빙수ㅋ
먹고 잠못잔뒤로 안먹는 빙수ㅋ

어쨌든 마으무으뤼!!!!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