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곡 닭발맛집 밝딹

728x90

부천근처 역곡이라는 동네ㅡ
우리집에서 5호선을 타고 끝에서 끝까지 엉덩이에 종기날때까지 지겹도록 지하철을 타고 가다보면
나오는 동네ㅋ
이곳에 친구와 그녀의딸이산다ㅋ
생후 60일ㅋ
귀여운 아가ㅋ
신생아를 보기위해 이 험하고 먼길을 갔드랬다ㅋㅋ
꺄악~~~!!!
이뻐죽겠는 신생아ㅋㅋㅋ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초보엄마의 고충을 들으며 아가와 실컷 놀다보니 닭발이 땡긴다ㅋ
푸하하하ㅡㅋ
아암ㅡ 매운거 들어가줘야지ㅋㅋㅋ
칭구가  밝딱이 맛있다 그래서 폭풍주문ㅋ

 

 

주문후 40분후 도착ㅋ
나이스ㅡ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1

닭발이 건강한 야식이라니...ㅋㅋㅋ

국물닭발 주먹밥 쿨피스 셋트

무뼈닭발 주먹밥 수제피클 셋트 뭐 이렇게 시켰던것 같음...

배달비까지 해서 사만얼마 나오더군 ㅋㅋㅋ

배달비는 참 아까와...

다음엔 가서 사와야겠음ㅋㅋ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2

건강한 닭발을  먹기위해 신속하게 셋팅즁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3

일단 국물닭발ㅋ
국물과 같이 퍼먹어야 하기 때문에 덜매운맛으로 시킴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4

닭발과 단짝 주먹밥ㅋ
어느동네를 가던 시키는 닭발ㅋ
그의 짝꿍 주먹밥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5

무뼈닭발은 정말 양이 작아보이든건 어쩔수없음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6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7

애기 엄마아빠에게 주먹밥 제조 연습시킴ㅋ
앞으로 주먹밥 만들일이 무궁무진 할것이라며ㅋ
모든 애기 엄마들이 밥만보면 자동으로  콩만하게 주먹밥 만드는것을 꾸준히 봐았던지라ㅋ
열심히  날위해 주먹밥을 만드는 애기엄마 아빠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8

셋팅은 다 대어따ㅡ
준비완료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1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9

먹다보니 무뼈닭발을 기본맛으로 시켰는데 너무맵다ㅋ
냉동실에 있던 치즈를 꺼낸다ㅋ
녹인다ㅡㅋ

역곡 닭발 맛집 발딹 jpg.10

찍어먹는다ㅡ
대존맛이다ㅋ

치즈듬뿍 찍어 청양이 하나 올려서 먹으면 장난 아닐듯 ㅋㅋㅋ
이렇게 마지막 닭발까지 폭풍흡입ㅋ
순삭가능ㅋ
언제나 닭발은 맛있다ㅡ
고로 닭발은 진리다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