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계곡물놀이

728x90

와우!!!!
덥다!!!!!
한여름이다ㅡ
고작 6월에 에어콘앞을 떠날수가 없다ㅡ
마스크 죽여버리고 싶다!!!
으아악이다!!!
왜 벌써 여름오고 난리..
아ㅡ2020년의 그지같았던 매일 비 장마 태풍 플러스 코로나의 악몽이 기억난다ㅡ
올해는 어떠려나ㅡ
어쨌든 지금의 나는 매우덥다ㅋ

물에 들어가고 싶다ㅡ
차디찬 물에 흠뻑 내몸을 담궈 자유로이 헤엄치고 싶다ㅡ

그리하여 떠난다
가평으로ㅡ
하남에서 가평 60키로ㅡ
토욜 7시부터 일어나서 주먹밥싸고ㅋㅋ
9시반에 출발ㅡ
두시간 걸리더라ㅡ
차 어찌나 막히던지ㅋㅋ
그나마 가까이  자연이 있으니 그래도 좋다
11시반도착ㅋㅋ
네비에 용추계곡 주차장을 찍고가서ㅡ
이 주차장이라는곳 을 지나치고 조금 더 올라가면 연인산도립공원이라는 그늘있는 좋은 주차장이 나온다ㅋ
그곳에 파킹 후 짐을 들고 적당한 곳을 찾아 자리를 깐다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1

그나마 일찍와서 주차장이 여유가 있었다ㅋ

갈때 되니까 주차장이 여유가 일도 없더군 ㅋ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2

가자ㅡ 용추폭포쪽으로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3

푸릇푸릇하다ㅋ
너무  덥지만 그늘찾아 물찾아 가는 발걸음은 가볍기 그지없다ㅋ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4

찾았다ㅡ
물  맑고 깊은곳ㅋ
바위가 많아 조심히 수영해야 했지만ㅋ
물안경끼고 깊은곳 찾아 몸 담그니ㅡ
조크나 조크나ㅡ
너무 좋구나ㅡㅋ

이곳에서 혼자 전세내고 놀고 있으니 사람들 모여서 다이빙해대고...ㅋㅋㅋ

아 좋았는데...ㅋㅋㅋ

잠시 맥주한잔 하며 쉬다가 사람없을때 또 몸담드고 시원하게 혼자 힐링한 곳...

크ㅡ
시원한 물소리를 들어보라ㅡ
가슴속까지 시원해지지 않는가ㅡㅋ

사방이 새소리 물소리에ㅡ
그냥 자연 힐링플레이스가 아닐수가 없다ㅋ

물이 얕은곳도 많아 아기들도 놀기 참 좋은곳ㅋ
튜브가져와서 첨벙첨벙대니 으찌나 귀엽던지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5

대충 자리를 피고 앉는다ㅡ
상을 차린다ㅡ
먹는다ㅋ
  
메뉴는 참치마요게살주먹밥ㅋㅋ
참치랑 게살 단무지 때려넣고ㅡ
마요네즈 식초 설탕 소금 마지막 참기름  두르기로 화룡점정!!!

김자반 살라그랬는데 잘못 산 김가루ㅡ
눅눅해지므로 조금만 주먹밥에 대충 두른다ㅋ

대존맛ㅋ
통에 꽉꽉채워 싸왔지만 막히는길에 몇개 꺼내먹음ㅋㅋㅋ
참외깎아넣고ㅡ   맥주 냉동실에서 꺼내고ㅡ
꾜호호~~~
소풍온기분ㅋㅋ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6

크ㅡ
한잔해ㅡ한잔해ㅡㅋ
한잔먹고 물소리 들으며 한숨 늘어지게 자고ㅋ
더우면 물속 들어가기ㅋ
크으으ㅡ
정말 너무 좋았던 힐링ㅡ
6월이라 적당히 덥고 적당히 시원해서ㅡ
사람도 많지도 않아ㅡ
너무 여유롭게 잘 쉬고 왔던!!!

이제 사람들로 엄청 붐비겠지...
내년 6월에 또보자ㅡ
내사랑 가평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7

괜히 연인산 도립공원 탐방로 사진 찍어봄ㅋ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물놀이 jpg.8

화장실도 갱장히 잘 되어있고ㅡ
휴지는 가져가야함ㅡ
아직은 쓰레기버리고 가는 사람이 없던데ㅡ
휴가철에도 제발 쓰레기는 버리지말그ㅡ 니네집으로 가져가길..

즐거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