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728x90

제주하면 흑돼지지ㅋ
숙소에서 짐풀고 푹쉰후 배고파진 몸을 이끌고 저녁먹을 준비를 한다ㅡ
맛집 찾는것이 일이여..ㅋㅋ
허구헌날 핸드폰 들고 맛집 찾고 있음ㅋ

이날 저녁에도 리뷰를 샅샅이 훑어가며 중문근처 맛집을 찾는다ㅋ

캬ㅡ 흑돼지집 많다ㅡㅋ
막 구석구석 흑돼지 맛집을 찾아 떠나보고 싶기도 하다ㅋ

알지 못하는 다 허물어져가는 숨어 있는 맛집을 찾아보고싶다ㅡㅋ

그냥 거리도 괜찮고 리뷰도 나쁘지 않은곳을 찾아ㅡ

네비찍고 고고ㅡ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1

바로 앞은 바다ㅡ
해안도로를 찬찬히 드라이브  하듯이 운전하다오면ㅡ
해가 질랑말랑 할때의 꽃돼지 연탄구이집이 있다ㅋ
와ㅡ 주차장 진짜 잘되어 있고ㅡ
역시 전기차 충전소 두개나 설치해놨드라ㅡ
제주도 오면 전기차 렌트하기 나쁘지 않을듯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2

역시 흑돼지가 비싸군ㅋ
백돼지ㅋㅋㅋ

오자마자 거의 앉자마자 흑돼지 주세욧!!!
김치찌게도요!!!

테라도욧!!!ㅋㅋ

그리고나서 초벌해오는 흑돼지를 한참기다림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3

상은 차려졌고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4

저 한라산이를 먹어보고 싶은데 차암ㅡ
절대 못먹겄드라ㅋ
냄새만 맡아도 구역질이 남ㅋ

왜케 소주는 이르케 안맞으까ㅡ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5

반찬도 많고ㅡ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6

크ㅡ연탄 오랜만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7

정갈하다ㅋ
멸젓에 찍어먹으니 획기적인맛ㅋ
얼마만에 먹어보는 제주 흑돼지더냐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8

김치찌게도 시원하니 맛나고ㅡ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9

꼭 이 흑돼지는 흑돼지 티를 내ㅋ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10

난 이 털은 차마 먹지 못하겠더군ㅋ
다 떼어놓고 먹음ㅋ

뭔가 더 쫄깃하고 두툼한건인가ㅡ
가격도 약간 더 비싸서 맛있게 느껴지는것일 수도 있고ㅡㅋ

제주에서의 첫 저녁ㅋ
배부르게 잘 채우고 나옴ㅋ

굳이 흑돼지먹으러 여길 찾아올 정도는 아니고 그냥 다른곳도 이정도는 하겠다싶음ㅋ


 

제주 꽃돼지 연탄구이 jpg.11

다 먹고 나오면 꽃돼지가 써핑하고 있음ㅋ
크ㅡ조명도 좌악 쏴주고 있고ㅡㅋ
그림 진짜 잘 그렸더라ㅋ

여기서 이 그림이 젤 맘에듬ㅋㅋㅋ

자ㅡ어서 그럼 배도 채웠겠다  아늑한 숙소로 가서 내일을 위해 푹 쉽시다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