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728x90

걷기좋고 가까운 미사호수공원ㅡ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고 지금 이 시점에는 수줍게들 울그락 불그락 물들어 황금빛 물결을 이루는 중이다
이쁘고 이쁜 미사호수공원ㅋ
이 근처를 지나가다 항상 사람들이 넘쳐나는 곱창집을 눈여겨 보게 되었다ㅡ

미미곱창ㅡ
다른 음식점들도 줄지어 늘어서 있는데 이곳만 붐빈다ㅋㅋㅋ
매우 유독ㅋㅋ
다른곳은 한 두테이블 있으면 이곳은 항상 웨이팅으로 줄서있다ㅋ

도착하차마자 하는 일이 웨이팅 기계 가서 대기올려  놓는것ㅋ

시간 아까워서 별로 줄서서 먹지 않는데 이곳은 어쩌다 보니 대기걸어놓고 한참을 기다린 후 들어간듯 하다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1

웨이팅하며 바라보는 미사호수공원의 야경ㅡㅋ
낮에는 분수쇼도 하고 있긴 하드라ㅡ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2

테이블도 꽤있다ㅡ
언제나 만석이어서 그렇지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3

도대체 뭐가 얼마나 맛있길래ㅡ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4

일단 기본중에 기본 곱창 두개 간다ㅡㅋ

부추 양파  염통 떡 버섯등등 사이드로 조금씩 주고ㅡ
곱도 그냥저냥 들어있고ㅋㅋ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5

이건가...
이것이 특제소스인가...
이게 겁내맛있다ㅋ
곱창 찍어 먹으면 느끼함따윈 밟아  뭉게면서 세상 새콤달콤한 맛이 솨악 올라오면서 곱창  백개는 더 즐길 수 있겠는 식욕을 미친듯이 복돋아준다ㅋ

뭥미ㅋ
진쨔 이 소스 뭥미ㅋ
곱창은 그냥 아는맛인데ㅡ
이 소스땜시 사람들이 오는것인가ㅡㅋ
암튼 그랬음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6

밥 하나에 오천원ㅋ
겁내비쌈ㅋ
양밥이라 그런가ㅡ
그냥 싱거운 김치볶음밥 맛이던데ㅡ
위에 김가루 뿌려줬음 더 일품이었을듯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7

이렇게 여자둘이서 먹음 배부름ㅋ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jpg.8

소곱창ㅡ
비싸다ㅋㅋㅋ
값이 겁내 쌌으면 좋겠다ㅡ
정말 미친듯이 먹게ㅋㅋㅋ

근데 난 돼지곱창이 더 좋은듯ㅋ
돼지야채곱창ㅋ
막 양배추 당면 이빠이 들어있는거ㅋㅋㅋ
난 그게 조아ㅋ

간만에 곱 이빠이 있는 곱창 자알 먹었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