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728x90

가을이다ㅡ
아주그냥 무르익었다ㅡ
온 천지가 울그락 불그락 하다ㅡ
낙옆은 저마다의 이쁜 색상을 뽐내느라 여념들이 없다ㅡ
크ㅡ
이쁘다ㅡ
가을 햇살도 서늘한 공기도ㅡ
다 너무조타ㅋ
가을 내가 젤 좋아하는 계절ㅋ

눈누난나ㅡ
드라이브 고고싱ㅋ
즐거운 청명한 가을 어느 날ㅡ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

가쟝가쟝ㅋ
즐겁고 신나게ㅡ
가을을 만끽하러 가쟈ㅡ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2

어딜가나 이쁜색상 옷을  입은 자연이 아름답다ㅡ
드라이브코스로 죽여주는 팔당가는 길ㅡ

요호ㅡ
기분좋아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3

자주 가는 빵  맛집 빵내음ㅋ
가을 색상을 입어 한껏 화려하다ㅋ
잘 있었니?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4

빵파는데 뿐만 아니라 바로 옆 계곡도 있고 정자나 별관등이 많아 가서 놀기 참 좋은곳이다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5

이곳에 자리를 잡는다ㅋ
바닥이 모래고 경사가 있어서 불편하긴 하다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6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7

자ㅡ
즐겁고 신나게 빵을 골르자ㅡ
앵간한건 다 먹어봤는데 다 조금씩 색다르면서 진짜 다 맛있다ㅡ
가히 빵집 명가라 말 할수있는 집이다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8

나이스~~~!!!
빵을 털어왔다ㅋ
빵만 오만원어치 구입이 가능한 곳이다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9

비닐봉지에 넣어 포장해준다ㅋ
박스에 들어가는 빵은 박스 포장ㅋ
먹고 간다고 하면 식기에 준비해주는데 우린 어떤빵을 먹을지 몰라ㅡ
땡기는 빵 부터 고고ㅡ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0

일단 접대 먹었을때 겁내 맛있었던 아보카도 샌드위치ㅋㅋㅋ
소보루 빵에 맛나는 샌드위치 아보카도 양파 등등 신선한 채소ㅡ
조화력이 갑ㅋㅋㅋ
젤 맛있음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1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2

진짜 건강식재료ㅡ
너무 맛있어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3

누룽지 연유빵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4

누룽지에 연유 넣은 빵ㅋ
이건 거의 찢어 먹어야 하는 빵ㅋ
달달고소ㅡ
핵존맛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5

야외ㅡ
빵ㅡ
가을햇살ㅡ
맛나는 아이스 초코ㅡ
여유ㅡ
신선한 공기ㅡ

ㅎㅏㅡ 좋아ㅋㅋ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6

나머지 빵은 집에서ㅡ
이거 앙버터..

아는 맛..
진짜 졸 맛나는 빵ㅋ
팥과 버터ㅡ
핵존맛ㅋㅋㅋ
비싸지만 맛있는 빵ㅋ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7

 

 

가을 빵내음 팔당빵맛집 jpg.18

초코빵안에 초코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빵ㅋ
완젼 고급진맛ㅋ
진짜 달지도 않고 겁내 맛나는 빵ㅋ
딱딱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빵ㅡ
세상 달콤한 초콜릿이 그냥 가득한데ㅡ
고급지게 단맛ㅋ
커피나 와인이랑 먹으면 진짜 조화롭다ㅋ

ㅎㅏㅡ
너무 맛이셩ㅜㅜ
빵내음 빵 너무 맛이셩ㅜ
가을이라 그런가ㅡ
빵이 더 맛있다ㅜ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