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카페인 원두 커피 더 호랑이

728x90

커피는...
참 가까이 하고 싶지만 너무 먼  당신
내 몸엔 전혀 맞지 않다.
아니ㅡ 어느 순간부터 커피를 무척  즐기기 시작했는데 너무 즐겼던 것일까.
차츰차츰 밤에 잠이 안 오기 시작하더니 끝내 깊이 잠들지 못하고 자도 자도 피곤한 수면장애까지  오게 되었다.
그렇게 커피는 나를 배신했다ㅋ
배신당했어ㅡ
내 몸이 더이상 커피를 받아들이지 못하게 된것ㅋ

아침일찍 마시는 커피 외에는 전혀 카페인이 있는 커피는 물론 홍차 초콜릿 콜라 등등 못먹어ㅡ
다음 날 일찍 안 일어나도 된다하면 특별한 날이라고 먹음ㅋ

그렇게 들어서게 된 디카페인의 길..
디카페인은 정말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건지 맛이 읍써ㅜ

정말 너무 맛이 읍써ㅜ
맛있는 디카페인 원두 찾아 유목민 생활 즁ㅋ


 

디카페인 원두 커피 더 호랑이 jpg.1

원두로는 처음 사봤다 디카페인 ㅋㅋㅋ
커피더호랑이ㅡ

크ㅡ로스팅 제품명 그람 등 수작업 손글씨ㅡ
오ㅡ정겨움ㅋ

자 먹어보쟈ㅋ

결혼선물로 오빠에게 받은 까사까페 커피머신기

홈까페 최고봉 ㅋㅋㅋ

2021.11.30 - [분류 전체보기] - 홈까페 '까사까페' 커피머신기

 

홈까페 '까사까페' 커피머신기

홈 스윗 홈ㅋ 뉸뉴냔냐ㅡㅋ 혼수선물로 친오빠한테 선물받은 커피머신기ㅡ 쨘ㅋ 대박 브라보시다ㅋ 배송도 빠르고ㅡ 지금 45만원정도에 판매하는건 같아 보이는ㅋ 색상도 블랙  화이트 중 나

daechungsalja.tistory.com

 

디카페인 원두 커피 더 호랑이 jpg.2

뭔가 상당히 윤기가 나고 더 색이 진한듯ㅋ

 

디카페인 원두 커피 더 호랑이 jpg.3

일단 기본 셋팅 되어 있는데로 먹어본다.
내 친구 까사까페 커피머신기ㅡ

 

디카페인 원두 커피 더 호랑이 jpg.4

원두 굵게 분쇄해서 12그람 넣고 물 25미리ㅡ
그렇게  두 번 내리고 ㅡ
그냥 마셔보기ㅡ

향도 별로ㅡ
맛 역시 별로ㅡ
하ㅡ 이 원두도 내 스타일은 아니구나ㅜ

 

디카페인 원두 커피 더 호랑이 jpg.5

물 120미리 넣고 뜨아로 즐기다가ㅡ

 

디카페인 원두 커피 더 호랑이 jpg.6

안되겠다 싶어서 카라멜시럽 우유 넣고
아이스 까페라떼로 변경ㅋ
원두맛이  별로 안 느껴지니  일단 달달하니ㅡ
잘 넘어감ㅋ
커피를 즐기고 싶다ㅡ
제대로 말이지ㅡ
겁내 맛있는 커피 먹고 싶다ㅡ

커피맛이 살아나는 비율을 계속 시도하여 찾아내고야 말겠어!!!!

가즈아~~~~~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