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파인애플

728x90

파인애플이 먹고 싶었다ㅋ
근데 홈플러스에 통 파인애플이 있드라ㅋ
순간 동남아 온쥴ㅋ
얼마나 반갑고 좋던지ㅋ
그리고 값이 싸ㅋ
쓰레기가 많이 나오고 직접 잘라서 먹어야되서 그런것인가ㅋㅋㅋ

암튼 너무 좋아서 좋다고 두개 업어왔다ㅋ


 

홈플러스 파인애플 jpg.1

캬캬캬ㅡㅋ
다이어트에 좋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
고기에 파인애플을 넣으면 단백질을 다 녹여버려서 부드러워진다고ㅡㅋ

그래서 파인애플이 인간의 몸띵이를 고기덩어리로 알고 다 녹여버린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직빵이라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
그래서 많이 먹으면 탈 난다고ㅋㅋㅋ

파인애플 좋아ㅡ
맛도좋고 식감도 좋고ㅋ
당도도 높아ㅋ

 

홈플러스 파인애플 jpg.2

꾜ㅡ
어디한번 잘라볼까ㅋ

홈플러스 파인애플 jpg.3

대가리 댕강 날리고ㅋ
저거 심으면 다시 자랄려나...ㅋㅋㅋ
뻘짓 한 번 해보려다가 그냥 버림ㅋ

 

홈플러스 파인애플 jpg.4

자 대가리를 자르고 몸통을 세워서 옆으로 쫙쫙 껍데기를 벗겨준다.
부드러워서 살살 잘 썰리는군ㅋ
기분좋아ㅋ
쓰레기가 참 많이 나오긴 해ㅋ

홈플러스 파인애플 jpg.5

껍질 벗긴 후 4등분해서 안에 심 쭉 짤라서 버리기ㅋ
오호ㅡ
고대로 꼬치껴서 먹으면 길거리에서 파는  꼬치과일 천오백원짜리 완성ㅋㅋㅋ
꾜호호ㅡㅋㅋㅋ

 

홈플러스 파인애플 jpg.6

심까지 제거한 파인애플 숭덩숭덩 잘라 밀폐용기에 보관 후 심심할때마다 먹어주면 개꿀ㅋ
대존맛ㅋ
맛있는 간식ㅋㅋㅋ
왠지 과식하고 요 파인애플 먹어주면 살 빠지는듯한 느낌적인 느낌ㅋ
좋아ㅋㅋㅋ
열심히 먹었는데 아직 한  개 더 남아있당ㅋㅋ
ㅋㅑㅋㅑㅋㅑㅡ
상하진 않겠지ㅋㅋㅋ
암튼 한 통에 오천원정도 구매해서 잘 먹고 있는 만족스러운 파인애플!!!

쪼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