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선물하기 냉장고, 간식대장 팬트리 후기

728x90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ㅋㅋㅋ

평소 간식을 좋아하는 나는 과자 초콜릿 빵 아이스크림을 특히 좋아하고 항상 달고 산다 ㅋㅋ

이런 나를 아는 친구가 갑자기 선물을 보내왔다 ㅋㅋ

내 배송지만 입력하고 설레여 하며 내 간식들을 기다린다 !!

 

카카오 선물하기에 이런게 있는 줄도 몰랐음 ㅋㅋㅋ

카카오 열일하네 ㅋㅋㅋ

정말이지 대박이다...

나도 과자 냉장고랑 팬트리 생김 ㅋㅋ

일단 냉장고 ㅋㅋㅋㅋ

아담아담하다 ㅋㅋㅋ

이 양문을 열면~~

쨔쟌!!! ㅋㅋㅋ

 

20여가지가 넘는 종류의 전세계 과자 다 들어있는듯 ㅋㅋㅋ

술안주로 하기 좋은 아이들... 아마 대자연 한번 찾아 올때쯤 한 컷으로 쌉가능 할듯 ㅋㅋㅋ

반갑다 어서와 ㅋㅋㅋ

 

그다음 거대한 박스의 간식대장 팬트리ㅋㅋㅋ

거대한 박스의 크기에 위압감이 느껴진다...

 

요대로 꺼내면 됨 ㅋㅋㅋ

내가 조립하고 넣고 할 필요가 없음 ㅋㅋㅋ

 

이렇게 대충 쌓으면 됨 ㅋㅋㅋ

 

90프로 완성!!!

 

100프로 완성 ㅋㅋㅋㅋ

끗!!!!!!!!!!!!!

5초컷 ㅋㅋㅋ  핵간편!!!

마케팅팀 센스 조금 있다?ㅋㅋㅋ

요론 센스 스티커 따위 붙여서 친구나 동료주면 일상에서 약간 피식할 수 있는 듯한 기분전환 될듯?ㅋㅋㅋ

 

1층엔 불량식품...

국민학교때(지금의 초딩ㅋㅋ) 아폴로 달고 살았었는데 ㅋㅋㅋ

밭두렁먹다 이빨빠지고...

아 저 쫀드기... 교실 난로에 살짝 구워 먹으야 대능데.. ㅋㅋㅋ 지금은 술안주로 제격이지만 ㅋㅋ

 

2층!!!

박스형 과자들...

마이구미 내사랑... 와우~!!!!

 

봉지과자 존 ㅋㅋㅋ

내사랑 오징어집이 없는게 약간 아쉽지만 이정도면 완전 만족 ㅋㅋㅋ

 

애기들 반신욕 시켜놈 ㅋㅋㅋ

오늘도 나의 간식서랍 듬뿍듬뿍!!!!

 ㅎ ㅏ ... ㄴ ㅏ 이렇게 행복해도 대냐?ㅋㅋㅋㅋㅋ

이렇게 행복하면 반칙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