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양제 플렉스

728x90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음식도 그렇지만 훨씬 더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에 흥미가 높아졌다ㅋ
원래도 좋아하고 복용규칙에 따라 아쥬 잘챙겨먹는 영양제들을 함 정리해 보기로 했다ㅋ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적인 느낌ㅋ
피부도 그렇지만 나중 뼈건강을 위해 챙겨먹어야 한다는 콜라겐ㅋ 저분자 어류콜라겐이 좋고 콜라겐은 비타민씨와 함께먹어야 좋다는 말을 주서듣고 가격도 저렴하여 이번에 구매!!
4박스에 만칠처넌?ㅋ
각종 포인트 쿠폰 다 끌어모으니 저렴해짐ㅋ

GNM이라는 곳에서 구매한 것 같은데 리뷰도 좋고ㅡ배송도 초빠르고ㅡ
바로 한포탈탈 털어넣으니 시큼한 불량식품맛ㅋ
일단 열심히 먹어보기로ㅋㅋ

중국산이라서 엄청 싼건가...ㅋ
어쨋든 매일한포!!! 이거 먹고 꿀잠 자는분도 있다던데 10년째 수면장애로 고생하는 나ㅜ 제발 나에게 숙면을 제공해 주신다면 너는 영원히 내꺼ㅋㅋ

참으로 다른 많은 제품도 판매하더라ㅋㅋ

그리고 엄마랑 두통째 먹고있는 이것!!!

본인은 자면서 종아리에 쥐가나서 종아리 부여잡고 한참을 괴로워하고 다시 잠든적이 여러번있다ㅡ
쥐가 상당히 잘 나는 몸뚱아리다ㅡ
근데 이거 먹고는 쥐난적이 없음...
우리엄마도 마찬가지ㅡ
자기전에 한개털어놓고 자면되니 세상간편ㅋ
가격도 이만원정도로 매우 저렴한편ㅡ
두명이 세달정도 먹음ㅋ

요곳도 열심히 먹게될것같음ㅋ

티비에서 사과초모식초 좋다고 하도 많이 나와서 구매해본ㅡ...
엄첨 자그마함ㅋ 약 크기도 작아서 넘기기 편하고ㅋ
근데 이건 효과가 뭔지 모르겠음ㅋ

일단 먹어보기만 하는즁ㅋ

그리고 바른밀크씨슬ㅋ
광고를 엄청때려서 술 많이 먹은 날 요고 먹고자면 그 다음 날 숙취없다고...ㅋㅋ 나에게 필요한 영양제 다 싶어서 구매ㅋ
한 4박스 사서 먹는동안 똑같이 항상 숙취있고 그냥 효과 모르겠는ㅋ

그리고 내가 젤 좋아라 하는 유산균!!!
툭하면 변비 걸리는 정말 귀찮고 가지가지하는 몸뚱이라서ㅡ


근데 이 제품 아침마다 한포 때리면 화장실 안간적이 없음ㅋㅋㅋ
양도 많고 맛도 이정도면 괜찮음ㅋㅋㅋ

이 영양제들을 물론 한번에 다같이 섭취한게 아니고 기간을 두고 한개씩 섭취하면 달라지는 효과가 있는지 보고 쓴 찐 후기ㅋㅋ

영양제에 의지하며 가늘고 길게 건강하게 살아야지...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