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터미 헤모힘

728x90

환절기가 오는가ㅡ
건조함과 큰일교차로 면역력이 저하되어 염증반응이 자주 느껴진다ㅡ
참 예민한 사람들은 살기 힘든 한국계절인건가... 4계절 변화를 받아들여야 하기에 예민해지는 것인가ㅡ

일단 피부부터 여기저기 부스럼이 올라오고 홍조 붉어오름등 간지럽기 시작한다
그 어떤 꾸덕한 바디로션으로도 간지러움을 잡을 수는 없어 피부질환 치료제를 달고산다ㅡ

그 와중에 바람은 오지게 쎄게 불어 눈에서 눈물은 줄줄 흘리고 댕기고ㅋㅋㅋ

살짝씩 오는 염증반응에 잠시 열이 올라 코로나는 아니겠지 하며 잔뜩 긴장하여 퇴근하면 눕기 바쁜 요즘 일상ㅋㅋㅋ

나만 그런건가...
하ㅡ 참 여기저기서 별에별거로 후려쳐대서 뚜드려맞고 댕기는 듯한 지친일상...

쉽고 깔끔하게 달래주던 술도 뒤로한다ㅡ
마실 힘이 없어...
의자에 앉아서 이걸 마실힘이 없어ㅡ

그야말로 먹는것도 일이다ㅋㅋㅋ

하루하루 그지같다ㅡ
조금만 스트레스 받거나 며칠 잠을 아주조금 못자는 날에는 이유없이 몸이아파 몸살로 죙일 누워있어야하는 나의 저질체력에 수없이 많은 약을 먹어보았지만 다 탈락 돈지랄...
그나마 약효를 본 적이 있던 헤모힘ㅡ

이것이 생각나서 다시 한번 구매를 했더랬다ㅡ

반갑다 자식아ㅡ 잘 있었냐ㅡ
다신 보고 싶지 않았는데 질척거려 미안하다ㅡ

애터미 헤모힘 jpg.1

하루에 아침저녁 1포씩 두포ㅡ
한박스당 60포
한달분이다ㅡ
애터미 사이트를 이용해 구매 했다ㅡ
화장품이 완젼 저렴해 선크림 에센스등을 평소에 잘 애용하는 편이다ㅋ

애터미 헤모힘 jpg.2

나의 면역력을 부탁해!!

애터미 헤모힘 jpg.3

박스몇개를 뜯는 것이더냐ㅡㅋ

애터미 헤모힘 jpg.4

드디어 나왔다 헤모힘ㅋ

애터미 헤모힘 jpg.5
애터미 헤모힘 jpg.6

두둥
헤모힘 실물ㅋ
저 작은포에 한입양만큼의 홍삼 진액같은 느낌의 액체가 들어있음ㅡ
한방울도 남기지 않겠다라는 의지로 쪽쪽 빨아먹으면댐ㅋ

뜯는곳이 있어 뜯기편하고 아쥬 작고 소중한 비쥬얼로 휴대하기도 편함ㅋ

애터미 헤모힘 jpg.7

지친 면역세포를 깨우는 힘!!!

내 면역세포는 도대체 언제 안지쳐있는거지ㅡㅋ
왜케 허구헌날 아프기만 한것같지..ㅋ

애터미 헤모힘 jpg.8
애터미 헤모힘 jpg.9
애터미 헤모힘 jpg.10

설명서에 참 디테일하게도 설명이 잘 되어있다ㅋㅋ
읽다보면 눈 침침해서 못읽음ㅋ

애터미 칫솔 jpg.1
애터미 헤모힘 jpg.2

전에 친구가 칫솔 써보라고 주고 갔는데 갠차나서 사는김에 구입ㅡ

어디한번 또 헤모힘을 열심히 먹어봅시다ㅡ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