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 어디한번(feat: 업비트)

728x90

무엇이든지 다 끝날 무렵...
사람들이 이미 벌꺼 다 벌고 다 가져가고 나왔을 무렵...
뭐든지 이때쯤 관심이 생기고 한번 해볼까 이러는건 왜일까...ㅋㅋ

부동산이다 주식이다 비트코인이다ㅡ
뭐든지 한방에 후려칠수 있는 어마어마한 금액은 이미 포화할때로 포화해서 이미 다 끝나버렸는데...

왜 끝물에 투자해본답시고 경거망동 했냐고..ㅋ
제발 나대지말라고..ㅋ
혼자 뒷북치고 나는 왜 그럴까..ㅋ

주린이로 동전주에 투자하고 매수와 매도를 해가며 연습하며 소소한 기쁨을 느끼던 요즘...

투자에 열을 올리고 난리가 난 사람들의 성화에 어디나도 한번..ㅋ

한쪽발 담갔다가 어익후야ㅡ
하고 빠져나온 ...

아니... 아직 손절못하고 질척대는 썰을 한번 풀어보도록 한다ㅋ


업비트 비트코인 jpg.1

일단 있는돈을 까먹기 위해 업비트 앱을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비트 비트코인 jpg.2

자 일단 있는돈 끌어모아 넣어봄ㅋ
그릇치...
십만원..
내 피같은돈..ㅋ
삼겹살이 몇개야?ㅋ
이 돈 넣기 이전으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음ㅋ

업비트 비트코인 jpg.3

굳이 돈을 잃기 위해 업비트에 돈을 넣기위해 케이뱅크 앱도 다운받음ㅋ

내 피같은돈을 이곳으로 옮긴 후 다시 업비트에 넣어 사고파는 방식인가 봄...

이것저것 다운받고 설치하고 인증에 인증에 인증을거친다ㅡ
인증나라 대한민국ㅋ

그리고 투자금이 준비 되었으니 주변정보와 차트를 나름 분석하여 사고싶은걸 사들인다ㅡ

어떤분은 이름예쁜거 사면 된다더라...
푸훕ㅋㅋㅋ

자ㅡ 투자가 되었다ㅡ


업비트 비트코인 jpg.4

우와우ㅡ
보아라...
이 아름다운 수익률을ㅋㅋㅋ

돈넣자마자 다 막 씨뻘개ㅡ
내가 사자마자 막 올라ㅡ
시퍼런게 없어...ㅋㅋㅋ

직장인들이 이때 퇴사를 생각하고 돈 따위 휴지조각에 지나지 않는군...
생각하는거여...ㅋ

내가 인제 좀 알겠어...ㅋ

업비트 비트코인 jpg.5

언제 찍었는지 모를 비트코인 화면...
씨뻘건게 아주 보기좋군...

이러한 시세분석과 꾸준한 관찰력 나름의 분석으로 투자를 했는디 말여...

하루 지나니 내꺼 빼고 다 올라 ㅋㅋㅋ
정확히 내가 산것만 시퍼렇고 다른건 다 씨뻘게ㅋ

원래 이런거여...
나같은 일개미들은 걍 닥치고 일만하는거여...
참 빨리 깨달아서 다행ㅡ
좀 오르다가 이때 영끌 빚투하면...

와...

이건 그냥 골로가는겨...ㅋㅋㅋ

업비트 비트코인 jpg.6

한화로도 비트코인으로도 달러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종류도 어찌나 많고 새로운 코인도 또 들어오고 그러더라...

진짜 코인 보다보면 시간이 훅훅 감...
사람들이 그래서 전업하는건가...ㅋㅋㅋ

오를땐 참 신남ㅋ
그 기분 아쥬기냥 기가맥힘ㅋ
세상이 막 핑크빛이여ㅋ

내가 사는족족 그냥 돈이 돈을 벌어ㅡ
돈 일시키는 기분...ㅋㅋ
아쥬 기냥 끝내주더만ㅋ

단 몇시간이다...

그 뿐ㅋ

신나가꼬 돈 막 더 넣어ㅋ
돈 넣고 빼고 하는거 코인 사고파는거 다 수수료 신나게 나감ㅋ

그러다 시퍼런거 보고 나머지 돈 다 빼고 저렇게 못뺀돈들 바닥으로만 떨어지는거임ㅋ

참으로 위험햐...
앉은자리에서 이만얼마 버린거여 그냥...

하... 지금은 더 떨어졌겠지ㅋ

앱이 더이상 보기시름ㅋ
푼돈으로 해도 이지경인데 도대체 사람들은 이걸 큰돈주고 오치게 하는걸까...ㅋ

업비트야...

만나서 더러웠고 다신 만나지 말쟈...
영원히 화해하지 않기로 하자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