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정주행 완료 후기

728x90

나이스 심수련ㅡ
이제부터 시작 심수련...
가즈아 심수련...
로건이 죽다니....

와ㅡ 진짜 빌어먹을 알수없는 생각지도 못한 전개에 결론없이 극반전으로 치닫는데 고구마 백개먹은 답답함과 아주 소박한 시원한 청량감을 함께 주는 이 드라마...

본인은 드라마에 갱장히 잘 빠진다...ㅋ
잘 헤어나오지를 못해...
막장에 환장을 하는 ... ㅋㅋㅋ
그래서 드라마따위 섣불리 시작하지 않는다ㅡ

입증된 드라마가 끝날때까지 기다린다
지그시... 인내하며 ㅋㅋㅋ

슬의, 부세부터 사랑의불시착 먼옛날 태양의 후예까지...
드라마 강국 코리아ㅡ
지금은 빈센조를 정주행 하기 전 펜트하우스 시즌2까지 정주행을 마친 후기...

아... 시즌3 언제오냐고...
아니ㅡ
폭탄 뭐냐고...
하놔ㅡ
알 수가없어... 작가 미쳤음?ㅋ
로건리하나 죽이겠다고ㅡ 폭타안?
아니... 하 놔... ㅋ
근데 로건리 안죽었을듯ㅋ

반전에 반전 ㅡ
정말 이지 미친반전이 시도때도 없이 나오는...ㅋ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1

주로 나오는 배경 헤라팰리스ㅡ
헤펠사람들의 이야기ㅡ
야망만가득 싸이코스 주단태
주단태 못지않은 천서진
벼락부자 오윤희
세신사 마리탕주인 강마리
그외 규진이랑 마누라ㅋㅋㅋ
도우미 그외 가족들...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2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
네가지들이 그냥...
아오ㅡ 진짜 배로나 민설아 당하는거 나오면 진짜 속이 으찌나 갑갑하던지...
보다 못해 빨리돌림ㅋ
못 보겠어...ㅋ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3

오윤희와 오윤희 딸 배로나ㅡ
유행어ㅡ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4

오윤희도 참...
이리저리 휘젓고 댕기면서 도발했다가 무릅꿇었다가...ㅋㅋㅋ
젤 바뻐 보이는 사람ㅋ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5

모든 시작은 민설아ㅋ
이 아이ㅡ
중학생인데 가발하나 쓰고 대학생인척 하면서 헤펠 애들 과외로 굳이 비집고 들어와...
하필 성악도 잘해...
외국어도 잘해 수학도 잘해 ...
명문고 청아예고에 수석입학 똬악~~!

거기서 죽임을 당하고...
근데 심수련이 엄마야...
와우...
딸이라는걸 알게 된 순간 47층에서 떨어지는걸 목격함...

이거 타이밍 누가 만들었냐고...ㅋ
그러면서 치밀한 복수계획의 시작!!

시즌 원투가 민설아 죽음 분석과 죽인자들에 대한 복수극이였다면...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6

아주 돌려가며 왕따시키고ㅡ
학폭위는 밥먹듯이 열리는 듯ㅡㅋ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7

톰브라운 개 토끼가방 규진이ㅡ
규진이가 참 유행 많이 시킨듯ㅋ
저세상 미친발언 규진이ㅋ
저렇게도 살아지는구나 싶은 규진이ㅡㅋ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8

아...
겁내 이쁜데...
맨날당해...
속이 터질것 같음ㅋ

이 아이 살아 돌아온것도 미친반전 진짜..ㅋ

펜트하우스 정주행 후기 jpg.9

강마리ㅋㅋㅋㅋㅋ
코믹에 한몫 더하고 있는 강마리ㅋㅋㅋ
아ㅡ 이 아줌마 겁내웃김ㅋ

언제까지 반전일 것인가ㅡ
아니 주단태는 감옥에서 뭔짓을 또 꾸미고 있는거여...
교도관 이상민은 뭐냐고ㅡ
아니 강마리 남편은 또 뭐야ㅋ

이거 시즌 20까지도 풀겠는데?ㅋㅋㅋ
일단 심수련이 있는 이상...
수많은 이야기를 만들어낼수 있다...

시즌3 얼릉 오거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