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마음속의 아지트 샤르가오

클라우드나인 로컬 서핑 대회

728x90

 

서핑 관광지로 유명하고 서핑 강사 자격증으로 서핑 강사 또는 서핑 샵 관리 등을 통해 생계를 이어가는 샤르가오 사람들

그만큼 서핑이 대세다 

서핑경기도 많다...

매년 6월쯤에 클라우드나인에서 열리는 로컬 서핑대회...

로컬들끼리 하고 로컬들의 돈을 모아 경기를 연다...

서핑으로서는 모두들 전문가에 이력들이 높으신 분 들이라... 자존심 싸움이 아닐 수 없다...

로컬들 중에 최강 로컬 써퍼를 가린다!!

 

6월의 클라우드 나인 파도는 아기자기하다...

우리나라 여름 성수기에 이곳으로 휴가를 오면 아기아기 한 파도에 여기가 서핑 3대 명소라고? 할 수 있다 ㅋㅋ

하지만 9~10월의 파도를 보고 이야기해야 하는 것 ㅋㅋ

 

파도가 작지만 어쨌든 우리나라 보단 훌륭하게 들어오는 지형이라 아무리 작은 파도도 길이나 질을 잘 보고 잡아타면 본인의 실력을 한 껏 뽐낼 수 있다는 걸 잘 아는 로컬들이다.

 

 

 

서핑대회한다고 또 나름 막 타워 꾸몄다 ㅋㅋㅋ

 

 

메롱 하는 아이가 필마다...

서핑 챔피언...

발리에서도 서핑 챔피언을 먹었고...

필리핀 탑 여배우와 교제 중이다... 슬하에 딸 하나가 있다...

필리핀은 결혼하지 않아도 애 낳고 키우고 잘 산다 ㅋㅋ

잘생겼다고 소문났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그냥 미친놈이다...

내 앞에선 바지 내리고 하얀 궁둥이 보여 주고 가고 장난도 심하게 친다...

엄청 재미있고 서핑은 미치게 잘해서 인기쟁이다...

이 아이한테 일주일 정도 서핑 배운 적 있었는데 파도 골라주는 게 다르긴 다르다 ㅋㅋㅋ

 

 

주니어 부문 우승후보인 가브리엘...

힘차고 파워풀한 서핑 스킬을 보여주지만 아직 변성기도 지나지 않은 얇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나를 엄마라고 부른다 ㅋㅋㅋ 엄청나게 귀엽고 착하다 ㅋㅋㅋ

서퍼들도 주로 경기 전 음악 감상을 하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한다...

 

이 경기는 

마스터스 - 30살이 넘은 노장

멘 - 청년들

그룸(주니어) - 학교 댕기 능 아가들..  영 써퍼들...

우먼 -  여성 숏 보더들

에어 - 에어리얼 기술로만 점수 매김

 

요렇게 다섯 개의 부문으로 경기를 했다...

부문이 많은 만큼 서퍼들이 많이 나와서 볼거리도 많았고 아이들이나 여성들의 서핑 실력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선수들이 라인업에서 경기 시작과 끝을 알 수 있게 깃발을 바꿔주는 깃발 담당 로마 ㅋㅋㅋ

르마도 참 서핑 엄청 잘한다... ㅋㅋㅋ

그 옆에 째려보고 있는 롤로이...  진짜 온리 서핑만 했는데 근육이 화가 나있음 ㅋㅋㅋ

 

 

날도 좋지 않았고 파도 질도 별로였지만 참 최선을 다하는 써퍼들.. 

저 파도에 에어 뛰고 착지하는 순간포착 샷 ㅋㅋㅋ

 

다음 경기를 위해 라인업으로 가고 있는 꼬마 써퍼의 뒷모습도 보인다 ㅋㅋㅋ

 

 

본인 차례 대기하러 가는 마이크 캐논...  캐논 집안에서 상승세였던 마익 마익..  닉네임이 마익 마익이다 ㅋㅋㅋ

저 아이도 진짜 쪼꼬미 해서 많이 귀여운 편...  서핑할 땐 개 상남자... ㅋㅋㅋ

 

 

 

색깔 왁스로 보드 칠하고 웃는 이모티콘 만들어 놓고 만족하며 웃고 있는 마익 마익 ㅋㅋ

서핑을 진짜 잘하는데 항상 세미파이널 정도 가기 전까지만 가고 떨어짐...

다른 로컬은 따로 운동 엄청하고 담배 술 안 하는데 얘는 운동 따로 안 하고 술 담배 좀 많이 함 ㅋㅋ

 

음악 감상하는 간지 서퍼들 ㅋㅋㅋ

 

 

 

 

에어리얼 뽜이널 경기의 따따와 피소 점수 잘 받은 에어 영상 ㅋㅋㅋ

 

경기 관람하고 영상 촬영해서 편집해봄~!!

이 경기도 참 재미있었던 경기였다 ㅋㅋㅋ

 

https://blog.naver.com/pusuna/221769271524

 

클라우드나인 마스터스 써핑대회~!

6월이였다...샤르가오에서 지낸 후 첨으로 맞는 써핑 대회라 넘나 기대되는것~!!로컬들만의 대회다... 죄다...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