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콤테이블 뚱카롱 후기

728x90

뚱카룽이 갑자기 먹고싶다ㅡ
그것도 잔뜩ㅋㅋㅋ
대자연이 찾아올때쯤이면 흔히 있는일이다ㅋ
단것이 땡긴다ㅡㅋ
단걸먹으면 이 웬지모를 우울함이 사라져버릴것 같다ㅡ ㅋ
징징댄다ㅡ
선물을 받는다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1

나이스ㅡㅋ
뚱카롱 전문점을 발견한다ㅡ
다행히 집근처 미사에 있다ㅡ

하나하나 고를수는 없는듯ㅡ
걍 12개짜리 선물셋트ㅡ
주문완료!!!!
나이스ㅡ
일욜에 주문 완료
월욜에 주문을  확인하고 화요일에는 작업날이라고 휴무라고 한다ㅡ
그렇게 수요일에 받아들은 뚱카롱 12개셋트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2

집이 가까워 직접배송 와우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3

왔다왔다!!!
이 얼마나 기다린 뚱카롱이더냐ㅡ
아ㅡ눈도 즐겁다ㅡ
그ㅡ입도 즐거워 지겠징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4

크크
빠라밤!!!!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5

크ㅡ  정확히 12개ㅡ
크림도 진짜  오만가지 종류에 오만가지 색깔을 다 넣은듯한ㅡ

와우ㅡ
비쥬얼의 졀정ㅋ
뚱카롱 비쥬얼의 최강자ㅡ
너무 즐겁당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6

뚱카롱은 유통기한이 어떻게 될까...
도대체 모르겠다ㅡ
설탕 이빠이 넣었으니 겁내 길것 같기도 하고..
너무나 오랫동안 구경하면서 천천히 아껴먹고싶으나ㅡ
애초에 불가능이라는걸 나는 안다ㅡ

나에  대해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않는다ㅡ
나를 잘 알기때문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7

하나하나 다 정말 똑같은 것 없이 다채스럽도다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8

색깔들도 참 곱고 영롱하다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9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10

위에 올려져있는 알갱이..

진주 같지만 초콜렛이더군...ㅋㅋ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11

 

넌 보노보노니?ㅋㅋㅋ

뚱카롱이 왜케 대놓고 귀엽니?ㅋㅋ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12

하나하나 순삭된다ㅡ
한입 물면 그 달달함이 세상 오래 지속될것 같은데ㅡ 진짜 순식간에 없어진다ㅋ
내가 이걸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는 정도ㅡ
두세개를 한번에 순삭해도 달달함은 그새 사라지고   간에 기별도 안가ㅡ
정말 박스에서 줄어드는걸 눈으로 보는것만이 내가 이걸 먹었구나를 증명해준다ㅡ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13

비오는 출근길을 헤쳐가기전 아침에 커피와 뚱카롱ㅡ
크ㅡ
괜히 기분도 좋아지고 에너지도 생기는듯한 느낌적인 느낌ㅋ
너무조아ㅡㅋ

모든게 다 수작업이라니 한개에 2500원꼴 하는데 그 정도 값은 되는듯ㅋ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14

 

달콤테이블 뚱카롱 12개 선물셋트 후기jpg.15

언제 어디서 먹어도 즐거운 뚱카롱들ㅡ
고마웠다ㅡㅋ

자연으로 날아가버린 녀석들아ㅡ
부디 좋은곳으로 가라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