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728x90

그렇다ㅡ
또 닭발이다ㅋ
어느 동네를 가든 모든  닭발집들은 내가 섭렵하리!!!!!
ㅋㅋㅋ
국물닭발부터 무뼈 훈제 등등ㅡ
안먹어본 닭발은 없는나ㅋ
닭발이라면 환장을 하는 나ㅋ

닭발조앙ㅋ

즐거운 주말 역곡역 신생아를 보기위해 엉덩이에 종기나도록 지하철을 타고 간다ㅡㅋ
실컷 신생아와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다보면 닭발이 땡긴다ㅡ

그냥 육아가 겁내 심등께 매운것이 땡기능것이겠지ㅋㅋㅋ
신생아 엄마도 매운것을 매우 좋아하여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닭발이다ㅡ

닭발닭발하니 매우 침이 고이는군ㅋ
수유로 인해 매운맛으로 먹을꺼 기본맛으로 먹는 신생아엄마..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1

친구집 바로 앞에 있다ㅡ
역곡역 남부쪽으로 나와서 조금 걸어오면 있는 맛집ㅋ
인테리어 완젼 70년대 분위기
막걸리 완젼 쑥쑥들어갈것 같은 내가 제일 좋아라 하는 분위기ㅋㅋ
느므조앙ㅋ

단골집이라 전화로 미리 주문해놓고 찾으러 감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2

천장 계란판ㅋ
언제 붙여놓은지도 모르겠는 지도ㅋ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수많은 낙서들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3

분위기 끝내준다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4

조아조아ㅋ
네비게이션이 없었던 그 시절ㅋ
요론 지도 붙여놓고 배달하고 했더랬지ㅋ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5

껍데기도 팔고ㅡ 어묵탕도 팔고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6

참으로 많은 메뉴가 있고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7

닭발과 김가루주먹밥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8

먹도록 하쟈...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9

언제나 즐거워ㅡ
절대 질리지 않아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10

비쥬얼 와우ㅡㅋ
무뼈를 더 선호하는 편이지만 발골능력을 키우기위해 뼈닭발 고고ㅋ
적당히 매운맛ㅡ
대존맛ㅋ

매운닭발에 필요한건 뭐?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11

외쳐!!!!
시원한 맥쥬!!!
ㄱㄱㅑ!!!!!

마침 또 멀지 않은곳에 술상점이 있고ㅋ

고르는 재미 ㅋ기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12

수유인을 위해 무알콜쪽 한번 훑어 주시고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13

그렇게 골라온ㅋ
닭발짝꿍들ㅋ
아웅 조아ㅋ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14

요론게 있더군ㅡ
부천시민ㅡ
해택도 좋은듯 함ㅡ

역곡역 닭발 맛집 정돈닭발 jpg.15

오늘도 즐거웠다ㅡ
나중엔 청양마요 소스 만들어서 듬뿍찍어 먹어야지ㅋㅋㅋ

캬캬캬ㅡ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