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빙수의계절 2탄 설빙 망고치즈빙수,인절미빙수

728x90

뉸뉴냔냐ㅡ
조금도 걸어다니지 못할 만큼 상당히 더운 지금ㅡ
퇴근길 잠깐 걸으면 땀이 비오듯 흘러내려 불쾌지수 상당한 오늘날ㅋㅋㅋ

빙수도 집에서 시켜먹는 좋은 세상이다ㅡ
설빙 빙수가 땡기는데 집에서 멀다ㅡ
뻘뻘흘린땀을 찬물로 솨악ㅡ
개운하게 씻어내고 선풍기 바람에 노곤노곤 행복지수를 올리고 있노라면ㅡ

빙수가 생각난다ㅋ
또 저 밖을 나갈수는 없다ㅋ
절대ㅋ
나가기도 구찮다ㅡ
그럴땐 뭐?
외쳐!!!

배달!!!!
ㅋㅋㅋ

아궁조앙ㅋㅋㅋ
치즈치즈 하니 달달한건 언제나 옳지ㅡ

그리하야 주문하게 된
설빙 망고치즈 빙수와 인절미 빙수ㅋ


빙수의계절 2탄 설빙 망고치즈빙수,인절미빙수 jpg.1

쫘쟌!!!!
설빙가서 일인빙수보다는 갱장히 양많고 큰듯ㅋ
아 진쨔 비쥬얼 존맛탱ㅡ
이맛에 여름이 좋아ㅡ
개인적으로 망고 치즈빙수 대박ㅋㅋ
깨물어 먹으면 이시린  냉동망고와 큐브치즈ㅡ
정말 이 큐브치즈 추가할 수 있으면 추가에 또 추가해서 먹고싶음ㅋ
너무 맛이셩ㅋㅋ

빙수의계절 2탄 설빙 망고치즈빙수,인절미빙수 jpg.2

망고치즈빙수엔 망고소스
그리고 모든 빙수에 무조건 넣어먹는 연유ㅋ


연유 뿌리다 만신창이ㅋㅋㅋ
아까운 연유ㅋㅋ

요곳은 정말 양이 많기 때문에 아예 처음부터 그릇에 따로 적당히 퍼담아 적당히 연유넣고 살살 비벼먹는것이 진리인듯ㅋ
설빙 맛있게 먹는 꿀팁이 용기에 적혀져있는걸 이제야 봄ㅋㅋㅋ
이미 용기 오픈 하자마자 연유는 다 부어버리고 끝으로 가면 갈수록 연유는 없고 아무맛 없는 얼음만 먹다보니 깊은 깨달음ㅋㅋㅋ
주로 디저트로 먹어서 죠고 하나 시키면 둘이서 먹기 딱 적당하겠더군ㅋㅋㅋ

이번여름 설빙 마니아 될듯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