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728x90

미키할러 시리즈ㅡ
작가 마이클 코넬리의 책
배심원단
(The Gods of Guilt)

미국의 법정문화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형사법 변호사의 과감없는 법정스토리ㅡ
링컨차를 타는 변호사에 이어 미키할러  시리즈 두번째 책ㅋㅋ

역시 이번에도 코넬리의 느낌으로 진부하지 않게  생생한 스토리를 이어가다가 마지막 반전ㅡ
뾰로롱ㅡ
약 책이 0.5인치 정도 남았을때 그동안 끌어모았던 기대와 설레임 예상등을 한번에 퐈악ㅡ
폭발시켜주며 아드레날린  쫙쫙
업 시켜주는 코넬리만의 매력ㅋㅋㅋ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1

정말 책 쓸라고 태어난 사람ㅡ
작가란 선택받은 사람ㅋㅋㅋ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2

이 작가의 책은 기본적으로 두께감이있다ㅋ
하지만 절대 끝날때 까지 손에서 책을 놓지 못하지ㅋㅋㅋ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3

진짜 살인범들과 만나보지 않았다면 나만의 살인범을 창조해 내지 못했을 것이다ㅡ!!!!!

이거 정말 찐이다ㅡ
그 만의 스토리 그 만의 방식으로 재창조 되는 살인사건들!!!!

이 사건을 처음 부터 헤쳐 나가며 개성있는 직원들 덩치 큰 건달같은 시스코
회사 살림꾼이며 전부인인 로라
송아지라 불리는 당찬 새내기 변호사 제니퍼 등ㅡ

상황에 맞추어 적재적소에 등장ㅡ
탁탁막히는 재판과정들에서 시원하게 숨통을 틔어주는 역할들을 한다.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4

단죄의 신들ㅡ
배심원단ㅡ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5

코넬리의 책에 항상 등장  하는 등장인물 소개ㅋ
일단 한 번 훑어주고 읽어야 이해가 잘 된다ㅡ
시리즈별로 책을 내는것 같긴하다ㅡ
그러나 미키할러  그의 이복형  해리보슈 시리즈만 분명할 뿐 시간의 흐름이나 사건전개가 딱 정해져 있지 않은듯 하다ㅡ
그래서 다작을 한 이 작가의 책은 아무거나 먼저 읽어도 그닥  안 읽힌다거나 뭣 모를 위화감은 없다ㅡ
그냥 코넬리책은 잡히는대로 다 읽는 편ㅋ
읽다보면 미키할러와 사랑하는 또는 사랑했던 아내들 딸 헤일리의 성장  시점이 잡힌다ㅋ

책마다 다시금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느낌ㅋ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6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7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8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9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10

언제나 그렇듯이 사건을 맡고ㅡ 그  사건의 숨어있던 사실을 파악 후 오직 감으로 진실을 캐치ㅡ
집념과 열정으로 파헤쳐낸다ㅡ
그러다가 크게 사고를 당하고 다시금 일어나 고군분투하여 결국은 사건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고 잃어버린 소중한 사람을 기리며 행복하게 마무리ㅋ



참 착한소설이다ㅋ
내가 좋아하는 시타일ㅋㅋ  
지루하지 않고 생동감이 넘치며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되며 쉽게 깨달음은 주면서  재미있는 소설ㅋㅋㅋ

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11

 

xcv마이클 코넬리 책 추천 미키할러 시리즈 배심원단 jpg.12

아ㅡ 훌륭했다ㅋㅋㅋ

다시 잠깐 더글라스 케네디로 옮겨갔다 와야지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