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728x90

빵은 진리다ㅡ
심심하면 횡단보도 앞마다 있는 빠리바게뜨를 가서 밤빵 소보루빵 맘모스빵을 한가득 사고 들어와 앉은 자리에서 먹어치운다ㅡ
맥주술안주로ㅋㅋㅋ

맥주와 빵을 먹어보았는가ㅡㅋ
은근히 궁합 맞으면서 탄수화물 파티에 제격이다ㅋ

 


이조합에 꽃혀 일주일에 네 다섯번은 이렇게 저녁을 즐겼다ㅡ
그 후로 삼키로가 쪘다...

악마같은 조합이 아닐수가 없다ㅋㅋㅋ

그 후로 빵을 무서워하게 된 나ㅋ
하지만 누가 이렇게 갑자기 훌륭한 빵을 들고와 정말 짜증나게 맛있는 빵을 먹어보았다ㅋ

지금껏 먹어본 빵중으로는 빠바 뚜스레스쥬르스  그 다음으로 팔당맛집을  찾아 다니며 빵내음 브레드쏭 등의 빵집에  대존맛을 외치고 댕겼지만ㅡ
이렇게 도심 한가운데 빵장인이 있었다니ㅡ

바로 동네 술친구 집 바로 앞에 있었던...
홍종흔 베이커리 미사역점ㅋㅋ

대박ㅋㅋㅋ
자주 술마시러 가는데 술 생각에 아무생각없이 댕겼능가 봉가ㅋㅋ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1

이것이 빵봉투ㅡ
마치 빠리에있는 중국인이 만드는  성심당 같은 느낌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2

이런 고급진 빡스에 빵이 있다니ㅋ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3

우와우ㅡ
와우네ㅡ
비쥬얼 와우여ㅡ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4

도나스 도나스ㅡ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5

달달한 도나스ㅡ
하지만 너무 달지않으면서 부드럽고 쵹쵹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6

와우ㅡ
갱장히 우락부락하게 생긴 빵이다ㅡ
빵이름을 찾지못했다ㅋㅋ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7

고객은 저희의 빵을 드시고 저희는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와우ㅡ
빵 하나로 신뢰를 얻다니..
빵에 진심잉가봉가ㅋ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8

일단 바라만본다

그리고 경건한 마음으로 먹는다 ㅋㅋㅋ

빵 하나하나 차갑게 해서 먹으면 대존맛ㅡ
포장도 참 고급지게 정성들여 방부제 한개씩 다 넣고 한 것이 참 감명이가 깊다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9

고급진 골드빛 스티커ㅋㅋㅋ
금가루였으면...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10

일단 한입 베어문다ㅡ

와ㅡ 천상의 맛 ㅡ 대존맛ㅡ 장난없음
빵계의 신세계ㅡ
뭐 이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고급진 느낌에 자칫 퍽퍽할 수 있으나 신기하게 갱장히 부드럽다는것ㅡ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11

레몬 유자 카스테라인듯ㅡ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12

마치 깐달걀같은 비쥬얼ㅋ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13

 

미사 빵집 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jpg.14

방부제도 먹을뻔ㅋㅋㅋ


유자 레몬 향 살살 나면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은 인정ㅡ


설탕물 얹은걸로 갱장히 달콤하긴 함ㅋ


지나치게 단 맛은 있음ㅋㅋㅋ

이렇게 이름걸고 하는 빵하나에 인생을 건ㅡ


장인들의 빵ㅡ


꼭 뭔가 특별함은 있다ㅡ


괜히 이름걸고 공장에서 찍어내는 빵만 파는것은 아닌듯ㅡ


맛도 비쥬얼도ㅡ


선물 포장도 고급짐ㅋ

어디 선물 하나 해보러 가보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