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급격한 방문객수 급감

728x90

아니...
내 블로그가 ...
무슨 선정성이 있어 홍보성이 있어ㅡ

그나마 매일 일일일포 내 일상들 끼적대는거뿐인데ㅡ

구글애드센스 신청 승인부터 핀번호 받고 백불 넘어가면 푼돈 한번 벌어볼수 있는건가 하고 이런 작은희망 보며 습관처럼 하고 있는건데ㅡ

그나마 백몇명씩 들어오는 유입인구가 5월 중순쯤  부터 급격하게 몇십명으로 줄어들그ㅡㅡ

아놔ㅡ 기운 싹 빠져가지고 말이지ㅡㅋ
이런 그지같은ㅋ



갑자기 이런거니까 꾸준히 글 올리면 괜찮아 지겠지 이러고 있는데 한달이 넘도록 제자리ㅡ



티스토리 급격한 방문객수 급감 jpg.1


기분나빠ㅡ
글 올리기도 싫어ㅡ
하고 있는 와중에 착한 티친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블로그 나와같은 현상을 겪고 있는 이야기를 찾아 카카오에 문의ㅡ


 

티스토리 급격한 방문객수 급감 jpg.2

빠른 시일내가 언제 일까ㅡ

티스토리 급격한 방문객수 급감 jpg.3

이 자식들도 막 떠넘기네ㅡ
하놔ㅡ
한  번으로 딱 끝나는 경우가 없어ㅡ
아 귀찮다ㅡㅋ


일단 다음검색에서 노출이 되지않고 있는것으로 보아 다음에 다시 문의ㅡ

방문객 갑자기 왜  줄어듬?
니네 내 블로그 노출 안시킴?
왜 안시킴?

요론식으로 문의하고 첨부파일로 방문객 줄어든 그래프 캡쳐해서 전송ㅡ

티스토리 급격한 방문객수 급감 jpg.4

그래ㅡ
어서 빠르게  답변하도록 하여라ㅡ

티스토리 급격한 방문객수 급감 jpg.5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위한 확인 작업으로 답변이 늦어지고 있다ㅡ

아ㅡ
말이지ㅡ
사람을 그만큼 오래 기다리게 하면 기대치가 높아진다고ㅡ


 

티스토리 급격한 방문객수 급감 jpg.6

기대를 하지 말았어야 했어ㅡ
뭔가 속 뚫리는 뚜렷한 답변하나 쯤은 나올줄 알았다ㅡ

허ㅡ참나ㅡ
품질 정책 밎  복합적인 요소들에 의해 노출순위를 반영해?

근데ㅡ
왜 내 블로그가 홍보성이나 선전성도 없는데ㅡ
키워드 반복, 과도한 광고, 중복등의 어뷰징?

내가 뭘했다고ㅡ
허구헌날 내가 사서 내가 먹은거나 정보성으로 후기나 끼젹거렸지ㅡ


내가 뭘 파냐!!!
팔고 뭐 내가 돈 받냐!!!

하놔ㅡ
이럴꺼냐ㅡ니네ㅡ

구글어도 아니고ㅡ 애매하게 말하는거나 따라하고 있고 말이야ㅡㅋ

아놔ㅡ
무슨수작인것이냐!!!!

ㅋㅋㅋㅋㅋㅋ  어뜨카지...

블로그가 곤경에 처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