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 사료

728x90

여름이다ㅡ
완젼ㅡ
새삼스럽게 365일하던 다이어트를 다시금 결심한다ㅡ
문논 꼬북칩 먹으면서 결심한다ㅡ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잠시 손에서 내려놓고 닭가슴살을 검색한다ㅋ

먹는것만 좀 참으면 살이 빠질것도 같은데ㅡ
운동은 필라테스 오지게 하고 있으니 됐다 치고ㅡ
아ㅡ 놔ㅡ진짜 흘러내리는 이 지긋지긋한 군살들ㅡ
싹 정리하고 싶은 마음만 굴뚝같다ㅋ


아ㅡ 진짜 어뜨케빼지ㅡ
안먹고 운동하는 방법 밖엔 없는건가ㅡ
겁내 살빼고 싶다ㅡ
느을씬해지고싶다ㅡ
겁내 아무옷이나 입어보고 싶다ㅡ
허구헌날 펑퍼짐한ㅡ 살 가리는 용도로 쓰이는거 말고ㅋ

살 정리를 시작하쟈ㅋ
원래 살 찌우는데 돈쓰고 살 빼는데 또 돈 써제끼는거다ㅋ
원래 그런거다ㅡ
인생이  원래 그런거다ㅡ
이럴려고 그지같은 사회생활해서 돈 버는거다ㅡ

닭가슴살을 검색한다ㅡ
백만개는 있는듯하다ㅡ
닭들이 갑자기 불쌍해진다ㅋ

그것도 잠시 리뷰에 맛있고 간편하다는 글들을 본다ㅡ

선택한다ㅡ
돈낸다ㅡ
온다ㅡ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1

받는다ㅡㅋ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2

잇메이드 닭가슴살 22팩
오리지날
고추맛
마늘맛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3

나이스ㅡㅋ
어서와ㅡ 우리집은 처음이지ㅋ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4

요론 생수병 탄산수 얼려서 줌ㅋ
서비스ㅡㅋ

저 탄산수 맛있드랑ㅋㅋㅋ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5

자ㅡ고추맛부터 시작해보쟈ㅡ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살짝 뜯어서
전자렌지 일분삼십초ㅋ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6

쨘ㅋㅋㅋ
고추맛ㅡ
살짝매운맛 부분 부분 나는데ㅡ
핵존맛ㅋ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7

오리지날은 별맛 없다고 해서 기대 안했는데 웬걸ㅋ
너무 맛있어ㅋ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8

맛별로 조리법은 다 똑같은데ㅡ
맛과 칼로리는 다  다름ㅋ

오리지널 152.4  칼로리ㅡ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9

마늘맛 171칼로리ㅡ

잇메이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사료 jpg.10

고추맛 155.9칼로리ㅋ

퇴근 후 늦은 저녁 치맥 배달의 유혹을 가까스로 참고 요고 하나 돌려서 폭풍흡입하고 잠ㅋ
맛있어ㅡㅋ
물론 백그람ㅡ
내 미친듯한 허기는 달래기 역부족이지만ㅡ
물론 이거먹고 과자 안먹는건 아니지만ㅡ
언젠가는 요고 하나로 배채우고 살 빠지는것이 보일날이 오겠지ㅋㅋ
푸하하하...

 


물론 말도 안 되는 소리겠지...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