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728x90

그렇다ㅡ
슬림해지고 싶다ㅋ

닭가슴살도 맨날 먹어보니ㅡ
닭이 나를 먹는지 내가 닭을 먹는지ㅡ
알을낳고 병아리가 될른지ㅡ
미쳐만간다ㅡㅋ

종이짝같이 느껴진다ㅡㅋ
그만 먹고싶다ㅡ

문논 살은 빠지지 않았다ㅡ
닭가슴살만 아주 조금먹고 나머지 허기는 야채로 채워주며 정말 미친듯이 운동을 해야할텐데ㅡ

체중감량은 정말 아무나 하는것이 아니다ㅡㅋ
겁내 심들다ㅡㅋ

닭가슴살을 끝내고 행복감에 만취해 폭풍흡입을하기 시작했다ㅋㅋ

무슨 심들게 다이어트 성공한것 마냥ㅋㅋㅋ

그러다보니 다시 식단조절이 필요해진듯 하다ㅡ정말 다이어트사료는 무궁무진하다ㅡ

뭘 이렇게 만들어내고 연구해내고 제조해서 팔아대는지...

정말 돈만있으면 참 살기좋은 세상이다ㅋ

그 수많은 다이어트 식단 즁에..
오트밀이 눈에 들어온다ㅡ


참 종류도 많다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1

귀리랜다ㅡ
서양음식이랜다ㅡ

아침으로 요딴것을 먹는다는 군ㅡ
아침엔 삼겹살 꾸어서 밥을 먹어야지 말이야ㅡㅋ

문논 그때 그렇게 먹어서 지금 이렇게 됐지만ㅋ

갑자기 김사랑의 다이어트 명언이 생각나는군..

" 세끼 다먹으면 살쪄요ㅡ"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ㅡ
그럼  왜 아침점심저녁만들어놨냐!!!
ㅇㅓ!!!!!
아침 저녁만 만들어놓지!!!!!
ㅇㅓ!!!!
누가 만들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트밀에 당이 들어가지 않고 용량크고 저렴한걸 찾는다ㅡ

암튼 뭘사든 쇼핑은 즐거워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2

캐나다산ㅋㅋㅋㅋㅋ
캐나다산이라 좀 저렴한듯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3

 

요 오트밀을ㅡ
불려서 꿀 넣고 생과일 뭐 이르케 저러케 넣어가지고 먹으면 댄다더군ㅡ

문논 내가 일인분이라고 생각하는 양의 반만 먹고 운동 오지게 해야ㅡ
오 ㅡ 오트밀먹고 살빠짐ㅡ
이 소리 할 수 있을터인디ㅋ

일단 새로운 음식ㅡ
즐겁다ㅡ
먹어보쟈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4

자ㅡ 레시피 연습용으로ㅡ
아침 먹은 통ㅋ
괜찮아서 일단 한통 다 먹어본 후 맛있어서 다시 만드는 통ㅋ

적당한 통에 오트밀을 일단 깐다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5

집에 항상있는 수제요거트ㅋ
오트밀이 뿔어야하기 때문에  충분히 깔아준다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6

자ㅡ 집에 있는 견과류 깐다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7

집에 대충있는 블루베리도 깔아준다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8

제철 꿀 복숭아ㅡㅋ
느므 마시셩ㅋㅋ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9

바쁘다바뻐 현대사회ㅡ
세상 대충대충 잘라서 깔아준다ㅋ


오트밀 요거트 견과류 블루베리 복숭아
뽜이브 레이어 오트밀요리ㅋ

짜쟌ㅋ

다이어트사료 오트밀로 슬림해지기 jpg.10

저녁에 만들어놓고 냉장고 넣어놨다가 아침에 통의 반을 먹는다ㅡ
즉 저 통은 두끼면 끝난다ㅋ


오트밀은 약간 고소한 맛이 나고ㅡ
나머지는 다 복숭아 블루베리맛ㅋ
꿀도 넣어줘도 될 것 같은데 일단 지금은 복숭아가 충분히 달아서 안 넣어도 핵꿀맛ㅋㅋㅋ

복숭아먹을라고 오트밀 먹는건지ㅡㅋ
잘 몰르겠지만ㅡ
암튼 요즘 요 오트밀로 만족즁ㅋ
훌륭해ㅡ

적당한 포만감ㅡ 식이섬유도 많아 화장실 가는것도 도움을 많이 주는듯하고ㅡ
저 한 봉 다 먹으면 또 살듯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