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728x90

가만히 앉아 티비를 보고 있는데ㅡ
요즘 대세 조정석이가 끊임없이 나온다ㅡ
와ㅡ 정말 ㅡ
될놈될ㅡ
어뜨케 그르케 건축학개론으로 한장면으로 빵 뜨더니 이르케 돈을 쓸어모으냐ㅡ
와ㅡ 노후 겁내 편하겠다ㅡ
핵 부러움ㅋㅋㅋ
갑쟈기ㅋㅋㅋ


암튼 자꾸 생그라나 맵슐랭 요론거 자꾸 나오길래ㅡ
푸라닭말고는 다른 치킨은 들어오지도 않던 나에게 오ㅡ 저건 뭐지ㅡ
하며 눈에 들어온 자담치킨ㅋ

조정석 치킨이라고 부르더군ㅋㅋㅋ

나도 어디한번 먹어봄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1

배달고고ㅡ
생그라나와 맵슐랭 중 한참 고민하다가ㅡ
아무래도 매운게 낫겠다 싶어ㅡ
맵슐랭 고고ㅡ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2

자담치킨이 마비노기영웅전하고 콜라보 하능갑소ㅡ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은 신났겄고만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3

국내최초 동물복지치킨ㅡ
과연 그럴까ㅡ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4

마영전 스페셜  아이템 쿠폰준다ㅋㅋ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5

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스페셜한정판에ㅡ
맵슐랭 모짜감자 셋트ㅋㅋ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6

비쥬얼 영롱하다ㅋ
맵슐랭 치킨은 순살로ㅡ
순살이 먹기편하고 많이 먹을 수 있음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7

치킨무에 오이 당근 같이 들어있고ㅋㅋㅋ
같이 절이나봄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8

모짜감자를 위한 양념소스 추가ㅡ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9

야ㅡ
와ㅡ
겁내 맛있어ㅡ
모짜렐라 치즈랑 감자 쉐킷쉐킷해서 튀기거나 구워낸거 같은데ㅡ
아쥬그냥 쫀득똔득하니 정말 맛남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10

치킨은 역시 순살ㅡ
와ㅡ
근데 이거 매움ㅋㅋㅋ
청양고추 못 먹는 사람  이거 못 먹을듯ㅋ
나 이거 못먹음ㅋ

다섯개정도 먹고 헥헥거림ㅋㅋㅋ
신라면 매운맛 정도 라던데ㅡ
나 신라면에 청양이 넣어서 먹는 사람인데ㅡ
이게 막 미치게 매운맛도 아닌데ㅡ
왜 이건 못먹겠는지ㅡㅋㅋㅋ

근데 맛은있음ㅋㅋ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11

요론 쿠폰이가 왔네ㅡㅋ
뭐 접속해서 어쩌고 하면 뭐 움직인다니 어쩐다나ㅡ
그런거라던데ㅡ

난 그냥 책갈피로 쓸듯ㅋㅋ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12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13

조정석치킨
다음엔 생그라나 먹을듯ㅋㅋㅋ

자담치킨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맵다매워 맵슐랭 jpg.14

남은 치킨을 어떻게 먹을까 하다가ㅡ
방법을 찾음ㅋ
집에 있던 생크림 찍어먹음ㅡ


완젼 핵존맛탱ㅋㅋㅋ
궁합이 짱ㅋㅋㅋ
맵고 달고ㅡ
바삭바삭ㅡ
와ㅡ 겁내맛있어ㅋㅋㅋㅋㅋㅋ

맵슐랭의 대발견ㅋㅋㅋ
생크림만 있다면 맵슐랭 두마리 조질수 있을듯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