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728x90

매콤새콤 닭갈비가 땡긴다ㅡ
배고프고 더우면 왜케 매콤한것이 땡기는 것인지ㅋㅋㅋ

비빔국수 비빔면으론 이제 안된다 ㅋㅋㅋ

매콤한 고기가 필요하다 ㅋㅋㅋ

항시 내가 당장 먹고 싶은거 고르라고 할 때는 전혀 고민없이 애매한거 없이 바로 바로 떠올라주는..

이 채송화같은 ㅋㅋㅋ

즐겁고 신나게 닭갈비를 먹으러 간다ㅋ
닭갈비하면 춘천ㅋ

닭갈비 먹으러 춘천가고 홍천도 가고 막 그랬었는데 ㅋㅋㅋ

근데 춘천 닭갈비골목에서도 잘 들어가야 된다 ㅋㅋㅋ 서울 보다 맛없는집 있더라 ㅋㅋ

이래서 입소문이 무서운법 ㅋㅋㅋ

갑자기 춘천의 기억들이 물밀듯이 밀려오고...ㅋㅋㅋ

암튼 올해 5월 홍천여행 갔을때 닭갈비 엄청 맛있게 먹고 올해 두번째 닭갈비 ㅋㅋㅋ

2021.05.21 - [분류 전체보기] - 홍천여행 닭갈비 맛집 솔잎가든

 

홍천여행 닭갈비 맛집 솔잎가든

홍천여행의 마으무으리!!! ㅋㅋㅋ 닭갈비 막국수 맛집이 지천에 널려있어 안 먹고 갈 수없는... 닭 갈 비!!!  쨔쟌!!!!! 팬션 정리 후ㅡ 호우주의보 내린 홍천강의 비내리는 풍경을 바라보며ㅡ 슬

daechungsalja.tistory.com


설레인다ㅋㅋㅋ

미사에 검색해보니 닭갈비 맛집ㅡ
홍춘천 닭갈비가 있다ㅡ
체인점이더라...ㅡ

체인점인곳을 모르는게 은근히 많더라 내가 ㅋㅋㅋ

외식사업이 정말 나날이 발전중이다 ㅋㅋㅋ

은근히 미사엔 체인점인 곳이 많다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1

미사에 수많은 건물숲 어느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더군ㅡ
화살표로 계속 안내문이 붙어 있어 안내문 따라 건물을 돌아돌아도착ㅋㅋ

외관 인테리어ㅡ
뭔가 상당히 매콤매콤 할것같음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2

생각보다 넓진 않음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3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4

닭갈비 종류도 여러가지ㅡ
홍춘천만의 레시피인가ㅡ
고구마 튀김은 꼭 나온다ㅋ
어느 닭갈비이던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5

메뉴판 보고 신나서 들어가려는데 앞에놓인 수국이 느므 이뻥ㅋㅋㅋ

참 이뻐서 한번 찰칵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6

큐알찍고 기본 닭갈비 주문하면 이따만한 솥에다가 초벌을 해서 가져다준다ㅋ

직접 뽂고 자시고 할 것 없이 그냥 바로 먹으면댐ㅋㅋㅋ

신속한세상ㅋ
바쁘다 바뻐 현대사회에 어울림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7

기본찬들ㅡ
실컷 먹다가 셀프바에 가서 더 떠다 먹으면 됨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8

시원한 콩나물국과 깻잎도 있었음ㅋ
신속하게 깻잎에 무쌈에 닭갈비 한점 올려서 먹으니 갱당히 맛있더군ㅋㅋㅋ

역시 폭풍흡입 후ㅡ
고구마 튀김도 바삭 달달하게 옴총 맛있게 먹었는데 다 먹고ㅡ
ㅇㅏㅡ 사진 안찍었다 생각나는ㅋㅋㅋ
우짤 수 없지ㅋㅋㅋ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더군ㅡ
집에서 시원한 맥주에 닭갈비 먹으면서 야구보면 좋을듯ㅋㅋㅋㅋㅋ

약간 배가 부른듯 해도 밥은 절대 잊어서는 안된다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9

뽂아 뽂아 뽂음밥ㅋㅋㅋ
아ㅡ 신속한 손놀림을 보라ㅋㅋㅋ

닭갈비 양념 적절히 조합해서 김치 참기름 김가루 밥 깨 넣고 쉐킷쉐킷ㅋㅋㅋ

이것이 순한맛 매운맛 요로케 있는것 같던데ㅡ
순한맛 먹었는데도 약간 매콤한것 같긴 하더군ㅡㅋ
그래서 홍춘천인가...ㅋㅋㅋ

미사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 jpg.10

완성!!!!!
누룽지 만들며 꾹꾹 눌러ㅡ
밥도 클리어ㅡㅋ
ㅇㅏㅡ 치즈 뿌려먹었어야 했는데 갑자기 지금 생각나서 너무 아쉬움ㅋㅋㅋ


에헤이..ㅋㅋㅋ

또 가서 치즈 닭갈비에 치즈 볶음밥해서 치즈치즈하게 무거야징ㅋㅋㅋ

데헷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