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스크속 피부 피지타파

728x90

피지야 피지야ㅡ
너는 어느별에서 왔니ㅡ
와ㅡ진짜ㅡ
죽여버려 마스크ㅡ
작년 3월부터 오지게 쓰고 댕기고 있구나ㅡ

메이크업하면 내 비비크림이랑 립스틱은 죄다 마스크가 발르고 앉아있고ㅡ
얼굴은 씨라려죽겠고ㅡ
그 속에 피지는 속속들이 쑥쑥 자라나고ㅡ
이놈에 화농성여드름ㅡ


정말 얼굴 피부 대환장파티ㅡ
아놔 진쨔ㅡ
모공거울보면 정말ㅡ
토나올것 같이ㅡ
구멍은 왜케 많아ㅡ
분화구냐고ㅜ

이 지긋지긋한 피지들ㅡ
다 뽑아 버리쟈ㅡㅋㅋㅋ

안 없어지니까ㅡ
거슬리니까 어디한번 제거를 해본다ㅋ

인간은 도구를 사용한다ㅡ
나는 인간이다ㅡ
고로 나는 도구를 사용한다ㅋ

안그래도 피르가즘에 쩔어있는 사람들이 피지뽑기 도구 많이들 사나부당

아쥬 기가똥이차고 야물딱지게들 팔고 있더군ㅋ


 

피지박멸 키트 jpg.1

헤헷ㅋ
내나름만들어본 피지제거셋트ㅋ

피지박멸 키트 jpg.2

이런 쪽집게로 피지 하나하나 뽑는 영상을 넋놓고 바라보는데ㅡ
정말 피르가즘 쩔어ㅋ

입벌리고 블랙홀 빨려듯이 보는게 취미ㅋ

그래서 구입ㅋㅋㅋ
겁내 다 뽑아버리겠어ㅋ

 

피지박멸 키트 jpg.3

요고는 여드름난곳에 딱 눌러가지고 쫘악 밀어주면 피지들이 톡하고 나오더군ㅋ
겁내 속시원해서 같이 구매ㅋ

피지박멸 키트 jpg.4

나는 저 쪽집게랑 피지 눌르능거 알콜솜 습윤패치 샀는데ㅡ
사은품으로 뭔가를 진쨔 많이 주더라ㅡ
판매자 이름은 임프레스라더만ㅡ
남는것이 있나 몰러ㅡ

 

피지박멸 키트 jpg.5

요론 메니큐어 셋트라고 줬는데ㅡ
뭔가 피지 톡 찔르능거랑 터뜨리는거랑 눌르능거ㅡ
뭐 각종 도구 있고ㅡㅋ
요고도 주고 알콜솜 몇개 더주고 비누망 면봉 이런거 사부작사부작 좀 챙겨 주는듯함ㅋ

피지박멸 키트 jpg.6

 

 

피지박멸 키트 jpg.7

내가 좋아하는 알콜솜ㅋ
핸드폰 리모콘 화장품 손에 닿는거 가끔씩 찢어서 닦아주면 속 시원함ㅋ

피지 제거전 도구 닦는용ㅋ

피지박멸 키트 jpg.8

 

 

피지박멸 키트 jpg.9

피지 제거후 붙여주는 패치ㅋ
상처가 과연 덧나지않으령가..
근데 써보니 허벅지에 그르케 피지가 많아 뽑아제끼고 한 번 붙여봤더니 많이 건드리지도 않은것 같은데 잘 떨어지고 접착력이 그닥 좋진않음ㅋ

아ㅡ 세장이나 샀는데ㅋ

역시 메디폼이 쨩ㅋ

피지박멸 키트 jpg.10

 

요곳도 사실 비누망으로 사은품으로 준거ㅋ
근데 피지도구랑 알콜솜 패치 딱 넣어 댕기니 언제 어디서나 피지제거에 막강준비ㅋ

피지타파준비 완료ㅋㅋㅋ
피지 다 죽었어ㅋ
가지고 댕기면서 피지만 보여봐 다 조져버리겠다ㅋ

열심히 빼보았지만 생각보다 쑥쑥 안나와ㅡ
피지를 겁내 뿔리고 뽑아야하는건가ㅡ
여기저기 상처만 나고 딱지만 생김ㅋ

이 넘쳐나는 블랙헤드랑 피지들을 아쥬그냥 쏙쏙뽑아 피르가즘을 나누려고 했드니ㅡ

아직 피지박멸하는 노하우가 더 필요할듯ㅋㅋㅋ
피부에 자극 안가는 선에서 다 뽑아버리는 노하우 발견후 다시 돌아오겠음ㅋ

피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