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728x90

커피 녹차만이 물 말고 마실것 중 다 인줄 알았는데ㅡ
사람들이 음료 제조에 진심을 쏟기시작했다지ㅡ
정말 알 수없는 듣도보도 못한 음료가게들이 많이도 생겨나드랬다ㅡㅋ

스벅 커피빈에 이어ㅡ
이디야 탐탐 할리스ㅡ
폴바셋 ...

뭐 이런거 나오다가...
쥬시  공차 이런것도 갱장히 흔해지면서

여러 처음보는 가게들도 갱장히 많이 생겨나고..  


마키아티 라는 것이 생겨났더군ㅡ
와ㅡ 마키아티 아는 사람ㅋ
와ㅡ 심지어 체인이야ㅋㅋㅋ

MACCHIATEA
커피에 우유 거품이 올라간 형태를 뜻하누 마키아토와 차의 합성어ㅡ
고유의 추출로 우려진 티와 자체 블렌딩한 크림이 올라간 음료의 형태를 표현한 브랜드 네임ㅋ

그냥 녹차에도 크림올리고ㅡ
이거저거에 다 크림을 올려주는ㅡ
크림이 마스코트인가봉가ㅋㅋ


홈페이지 보면 강남점부터 시작해 쭉쭉쭉 이어져 하남 미사점도 이셩ㅡ

하남미사가 정말 구석구석 알 수 없었던 체인들이 많아 정말ㅋㅋ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1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2

음료의 종류는 무궁무진하군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3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4

오호ㅡ 맛나보이는 빵도 파능가봉가ㅡ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5

오ㅡ 배채우러 가도 좋겄능디?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6

많다ㅡ
종류도 참많아ㅡㅋ

뭐가 맛있나요ㅡ
사장님께서 추천ㅡ

말차밀크마키아티 마시써요ㅋ
네 그거 주세요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7

와우ㅡ
메뉴판 아래 주방이고만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8

청사과 시큼달큼하니 죠고또 맛나게땅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9

나와따ㅡ
내 말차  밀크 마키아티ㅋ

이곳의 모든 음료는 다 이 재사용이 가능한 세미텀블러로...
테이크아웃 용만...
와ㅡ 컵값만 장난 아니겠다 싶은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10

컵이 참 특이해ㅋㅋㅋ
맛도  특이해ㅋ

녹차맛 나고 부드러운 우유크림ㅡ
갱장히 달달하고 시원하고 크림은 갱장히 부드러움ㅋㅋㅋ

밥먹고 디저트로 하나 때리기 괜찮더군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11

요로한 스낵도 함께 주고 말이지ㅋ
센스있엉ㅋ

미사 말차밀크티 맛집 '마키아티' jpg.12

 

컵을 어떻게 재사용해볼까 구상중ㅋㅋㅋ
저 손잡이 같은것이 쭉 빠징께ㅡ
저렇게 받침대해서 밑에 구멍 젓가락 달궈서 몇개  내서 화분으로 쓰면 어떨까..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