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728x90

왜케 갑자기 쌀국수가 땡기는지ㅡ
속 솨악 풀리는 쌀국수에 고수 넣어서 우적우적 와앙 냠냠 하고싶다ㅡ

일주일동안 계속 생각나길래 으짤수없다ㅡ
찾아간 쌀국수 맛집 포메인ㅋ

주차가능한곳에 월남쌈도있는 곳으로ㅡ
궈궈ㅡㅋ

미사 아이테코 지하1층 그린존에 위치해 있고ㅡ
주차 후 바로 입구 찾아서 들어가면 건물 안에 위치해있다ㅡ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상가도 거의 다 문닫아 있고ㅡ
영업 안하면 어떠카나ㅡㅋ

하지만 다행히 영업즁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1

 

찾기가 쉽지는 않아ㅋ
건물이 너무커서ㅋ
막 엘베타고 일층도 갔다오고 좀 헤맴ㅋ

지하1층인데도 바로 앞에 야외 테라스가 있어 날 좋으면 쌀국수 배터지게 먹고 광합성 하며 앉아있기 좋겠더라ㅋㅋ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2

오랜만이네 월남쌈ㅋ
영양가득 월남쌈ㅋ
라이스페이퍼의 시초ㅋ

요샌 라이스페이퍼로 떡뽂이 만들어먹고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던데ㅡ

뜨거운물에 잠시 넣었다가 이것저것 내가 넣고 싶은 재료 넣고 소스드음뿍ㅡ
빠지면  안되는 소스ㅋㅋㅋ
절대소스ㅋㅋㅋ

와아앙 한입에 그냥 쑉ㅋㅋㅋ
기분좋은 월남쌈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3

와우ㅡ
메뉴가 엄청시리 많으넹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4

밥종류도 음청 많으네ㅡㅋ
월남쌈하고 쌀국수만 먹어도 엄청 배부르니ㅡ

패쓰ㅡㅋ

주문하고 기다리니ㅡ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5

따뜻한 차 부터 내어주시고ㅡ
아ㅡ 조타ㅡ

차 마시면서 기다리니 홀에는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는데 점심시간이 될랑말랑 해서 그런지  배달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ㅡ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6

나왔다ㅡ
월남쌈ㅋ

푸짐하다 푸짐해 ㅋㅋ

단무지 맛살 파프리카 무순 파인애플 깻잎 새싹채소 팽이버섯 소면 등등ㅡ

아ㅡ 새우없어ㅜ 핵실망ㅜㅜ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7

그래도 고기 푸짐하게 주네ㅋㅋ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8

크ㅡ
국물 대빵 시원한 쌀국수 나와 주셨고ㅡ
아ㅡ 해장 지대로ㅡ
속풀림의 극강ㅋ
정말ㅋ

술 겁내먹고 쓰린속 확 풀리게 해주는데는 쌀국수 만한것이 없다ㅋㅋㅋ
진짜 대만족ㅋㅋㅋ

먹고 있으면 아 어제 술마실껄 한다니까 진쨔ㅋ

/p>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9

쌀국수에 숙주 잔뜩넣어 먹어주면ㅡ
더 시원하디ㅋ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10

 

자ㅡ 어디 월남쌈을 먹어볼까ㅋㅋㅋ
돌돌말아 야물딱지게 잘 쌌다ㅋㅋㅋ

맛있어ㅋㅋㅋ
그래 이 맛이야ㅋㅋㅋ

계속 땡겼던 맛ㅋㅋㅋ
즐거운 맛ㅋㅋ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11

고수가ㅡ
빠질 수가 없어ㅋ
고수 특유의 향이 너무 맛있어ㅋ
비누향ㅋ

근데  어쩜 이렇게 부드럽고 식감도좋고 신선한지ㅡ
참좋아ㅡ

고수먹으려고 쌀국수먹는 일인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12

쌀국수 한입 월남쌈한입ㅋㅋㅋ

포호아  포베이 등등 쌀국수 체인점이 넘쳐나지만ㅡ
그냥 월남쌈이랑 쌀국수는 다 똑같은 맛인듯ㅋ
뭐가 다른지 잘 몰르겠어ㅋㅋ
그냥 다 맛있음ㅋ

처음 가본 여기 포로이도 그냥 맛있음ㅋ

하남 아이테코 베트남쌀국수 맛집 '포로이' jpg.13

 

너 먹으러 또 온다ㅡㅋ
이 고수야ㅡ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