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우리의 발이 되어줄 렌트카 SK렌트카 사용후기

728x90

눈뉴냔냐ㅡ
제주다 제주!!!
꾜!!!
제주도 도착ㅡ
이른아침 출근시간에 난 공항이다ㅡ
겁내좋다ㅋㅋㅋ
부랴부랴 짐을 찾고 즐거웁게 나간다ㅡ
제주의 바람을 맞으러ㅋ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1

아ㅡ활기차ㅡ
제주도 공항ㅋ
너무좋아ㅋ

실컷 걷다보면 나오는 게이트 5번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2

제주 도착 시간에 맞춰서 예약한 SK렌트카에서 안내문자가 온다ㅡ

겁내 상세하게ㅡㅋ

5번으로 나와서요 이쪽으로 와서요 이 버스타서요 내려서 몇번으로 가시면 니가 예약한 차가 있을꺼에요ㅡ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3

네ㅡ 있어요ㅡ
그럼 알아서 확인하고 사용설명서 숙지하세요ㅡ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4

직원들이 일일이 키들고 같이 와서 차상태 확인하고 뭐 요딴거 소란스럽게 안하고ㅡ 비대면으로 신속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게 체계적으로 준비되어 있는듯ㅡ
아주 맘에 들더군ㅋ

차상태 무척 좋고ㅡㅋㅋㅋ

3개월전부터 매일 렌트카 가격 확인하며 비교하다 지쳐서 결국 그냥 아무데서나 덜컥 해버린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제주도에 렌트카가 많이 예약이 되서 동나기전 급하게 했다ㅋ

완전자차로 보험 십만원 더 추가해서ㅡ
총 38마넌 정도 했던듯ㅡ
가격 비쌀때했음ㅜ
3박 4일ㅡ




블랙박스도 네비게이션도 차량용 충전기도 있다는 말이 없어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챙겨갔는데..

다 있더라ㅋㅋㅋ

챙길필요 없는듯ㅋㅋ

요새 렌트카는 죄다 비대면인듯ㅡ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5

차 확인하고 짐 실어놓고 화장실 가따가 행선지 정하고 네비사용법 숙지하고ㅡ
여행의 준비를 본격적으로 갖추는곳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6

차 많아ㅡ
와ㅡ 진짜 많아ㅡ
장사 잘대는듯ㅋ
그럼 여기 사장은 돈만 생기면 차 사는건가ㅡ
와ㅡ
대박적이다ㅡ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7

3명까지 내가 보험들은걸로 운전 가능하고ㅡ
제2운전자는 여행전 미리 다 등록완료하게끔 전화 옴ㅋㅋㅋ

일 잘해ㅡㅋ
여기 참 일 잘하드라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8

기름은 내가 반납할때도 저정도 채워주면 되는거고요ㅡ
덜 넣었으면 여기서 결제하셔도 되고요ㅡ
더 넣었으면 유류비 환불까지 해줌ㅋ
나 환불 받았자나ㅡ
일처리도 겁내 빠름ㅋ
다음날 통장에 찍힘ㅋ
대박적임ㅋ
와우ㅡ

그동안 렌트했을때마다 맨날 기름 더 넣고 반납했는데  아깝다ㅡ
그땐 왜 이런게 없었지ㅡ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9

차량용 충전기ㅡ
와 진짜 요긴하게 써먹음ㅋ

준비되었으면 면허증 준비하고 마스크 착용하고 출구로 향해간다ㅡ

면허증 기름 확인하고 최종 싸인을 마치고 출구로 나간다.

그럼 이러한 광경이 펼쳐진다ㅡ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10

ㄱㄱㅑㅡ
진짜 순간 발리인줄ㅡ
와ㅡ
진짜ㅡ
이 코시국에 이런곳이라도 올 수 있어서ㅡ
제주도가 우리나라 영토여서ㅡ
온 천지만물의 신께 감사드렸던 순간ㅡ
정말 예전엔 언제든지 올 수 있는...
별것도 아니였는데ㅡ
와ㅡ
진짜 땡큐베리감사했다ㅋㅋ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11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ㅡ
즐거운 여름휴가ㅡ
차도 좋고ㅡ 잘 나가고ㅋ
내 컨디션도 좋고ㅡ

제주 SK렌트카 사용후기 jpg.12

크아아아아아아아ㅡ
달료 달료ㅡ
제주도 맘껏 느끼쟈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