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728x90

밥먹고 디저트  고고ㅡ
밥을 아무리 많이 먹었어서 디저트 배는 따로있다ㅡㅋ
육지에도 쎄고쎈 커피숍ㅋ
제주에도 즐비하게 있긴 한데ㅡ

달르다 이거지!!!
달라달라ㅋ

일단 이춘옥 고등어 쌈밥집에서 실컷 배채우고ㅡ
주차장도 함께 사용하니 차 신경 안쓰고ㅡ
바로 옆건물 투썸으로 고고ㅋ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jpg.1

옛날엔 마카롱 먹으러 그렇게 자주갔었는데ㅡㅋ
투썸하면 마카롱이였지ㅡ
하도 많이 먹어서  물려서 더이상 먹지않아ㅋ

와ㅡ 따뜻한 남쪽바다라 그런가ㅡ
아직도 빙수파네ㅋㅋㅋ
빙수 질리게 먹고 이젠 좀 추워서 패쓰ㅡㅋ

제주 오션뷰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jpg.2

3층 건물인듯 하드라ㅡ
창가자리가  역시 기가 맥히고ㅡ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jpg.3

크ㅡ
여러분 이게 투썸입니다ㅡ
그냥 커피숍이에요ㅋ

커피마시는 곳이라구요ㅡ
집앞에 있는 그냥 그런 커피숍이에요ㅡㅋ

메뉴도 직원들도 인테리어도 다를건 한개도 없다..
일도 다르지 않아ㅋ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jpg.4

똑같음ㅋ
그냥 커피숍ㅋ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jpg.5

메뉴도 짚앞 투썸이랑 다르지 않아ㅋ
똑같아ㅡ
맛도 똑같아ㅡㅋㅋㅋ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jpg.6

하지만 이게 달라ㅡㅋ
다르다고ㅡ
커피하나 시켜놓고 이야기할 친구보거나 폰, 노트북이나 봤지ㅡ
내가 집앞 커피숍에서 찐바다를 보진 못했다규

뀨ㅡㅋ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jpg.7

와씌ㅡ
나 행복해도 대냐?
진짜 와방인데 이거?ㅋ

왜 커피맛 우라질나게 더 좋냐ㅡㅋ
심지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인데 왜케 맛있냐ㅡ
크로플ㅡ
캬ㅡ
그냥 아는맛 이  빵쪼가리 따위 왜 천상의 맛이냐고ㅡㅋ
크ㅡ
달라달라ㅡ
기가막혀ㅡ
뷰가 달른게 진쨔 지대로 값어치를 하능겨ㅡ
사람들이 이래서 오션뷰 오션뷰 해대능겨ㅋ

오션뷰 창가자리도 기가똥이차고ㅡ
심지어 화장실에서도 바다가 보여ㅡ...
바닷바람 맞는거여 용변보면서ㅡ


마치 야외에서 볼일보는것 마냥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ㅡ
힐링자리여ㅡ
이런거 모르고 살았었당께..
이래서 돈이 좋은거여ㅡ
이럴라그 돈 버는거여ㅡ
꾸역꾸역 이렇게 힐링하러 여행갈라고 돈 모으는거여...ㅋㅋㅋ

크ㅡ 모든것이 좋다ㅡ
이것이 제주다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