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 중문 자연산 횟집

728x90

제주도 하면 모다?
외쳐!!!
회!!!
꾜ㅡㅋㅋㅋㅋㅋ
회를 안먹고 가면 절대 안대지ㅡ
큰일나ㅋㅋㅋ
귀찮아서 전날엔 맥도날드  햄버거로 대충 때우다가ㅡ
10시이전에  식당 문닫으니 서둘러서 저녁 먹으러 계획잡는것도 심들고ㅋㅋㅋ
이 날은 한라산등반도 마쳤겠다 좋은것을 먹기로 한다ㅋㅋ

바로 회ㅡㅋ
크ㅡ
회 한점에 청하 한잔ㅋ
조아조앙ㅋㅋㅋ

중문에서 가까우면서 리뷰좋고 신선한 횟집을  찾는다ㅋㅋㅋ

포장해가면 저렴하기도 하고ㅡ
리뷰도 좋고ㅡ
연예인들도 엄청 왔다갔다하여ㅡ

마침 가까이 있길래ㅡ
간다ㅡ
중문 자연산 횟집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2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3

일단 포장ㅋ
집에 가서 맘놓고 마시면서 즐겨야 하기 때문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4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5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6

크ㅡ
연예인 싸인 많이 받아놨네ㅋㅋㅋ
유연석 손호준 함께온듯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7

테이블은 요기도 많고 다른 룸도 있긴 하드라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8

스끼포함으로 시키면 회도 고급진 회로 나간다길래ㅡ
스끼포함 회 포장 주문ㅡ

주문 후 바로 떠서 준다ㅡ
15분정도 기다린듯ㅡ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9

집도착!!!
크ㅡ 언제나 오션뷰ㅡ
선셋은 아름답구나ㅡ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0

가쟈가쟈ㅡ
시작하쟈ㅡㅋ
만찬을 만끽하쟈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1

와우우ㅡㅋ
푸짐쓰ㅡ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2

각종 소스ㅋ
고노와다? 해삼 내장 도 회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주더라ㅡ
신기하더군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3

크ㅡ
회 셋뚜셋뚜ㅋ

회 이름 뭐 하나하나 다 말해줬는데 다 까먹었다ㅋ
어쨌든 다 맛있었음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4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5

뿔소라, 소라, 멍게, 타코와사비 문어 회무침ㅡ
스끼도 좋드라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5

갈치회ㅡ
ㅋㅋㅋㅋㅋ

처음먹어봄ㅋ
고등어회도 여기와서 처음먹어보고ㅋ

나는 도미가 젤 맛있더라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6

크ㅡ
기가막히다ㅡ
어쩜 이르케 찰떡궁합이니ㅡ
맛나다 맛나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7

조곳이 해삼내장ㅡ
회 찍어 먹어봤더니 내 스타일은 아니더군ㅋ
ㅇㅏㅡ
회는 많이 먹어도 살찔것 같지 않아서 나는 참 좋아ㅋ

술술 술을 부르는 맛ㅋ

 

중문 회맛집 자연산 횟집 jpg.18

크ㅡ
회랑 스끼는 이미 끝났고ㅡ
술은 끊임없이 들어간다ㅋ
2차시작ㅋㅋㅋ
눈누난나ㅡ
조오타ㅋㅋㅋ

가게가서 먹는것 보단  이렇게 좋은 회 떠와서 집에서 실컷 먹고 마셔가며 즐겨대니 참 좋더라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