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728x90

배가 고프다ㅡ
주말엔 삼시세끼 다 집에서 먹어야 하는데 밥하기도 귀찮아 죽겄다ㅡ
밥은 없고ㅡ
일어나기는 싫고ㅡ
영원히 뒹굴고만 싶은데 배는 눈치 없이 꼬르륵 거리고 난리다ㅡ
더 힘빠져서 어지러워지기 전에 영양분을 섭취해야 한다ㅋ

이럴땐 모다????
ㅋㅋㅋㅋㅋ
외쳐!!!!
배달ㅋㅋㅋㅋㅋㅋㅋ

배달의 천국 코리아ㅡㅋㅋㅋㅋㅋ

그 중 제일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초밥ㅡ
초밥생각나면 매일 시켜먹었던 어도스시ㅡㅋ

요기가 마시셩ㅋㅋㅋ

오늘도 나는 배달을 시킨다ㅡ
고로 나는 존재한다ㅡ

가즈아ㅡㅋㅋㅋㅋ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1

와써ㅡ 아 와써ㅡ
와써 와써 와써ㅡㅋㅋ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2

언제나 사랑하는 어도스시 점심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3

오호ㅡ
나 리뷰약속 안했는데ㅋㅋㅋㅋ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4

와씌ㅡ
엄청 맛있네 이거ㅡ
불맛가득ㅡ
뭐지 이거ㅋ

안되겠다 리뷰 써야겠다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5

추가로 시킨 전어ㅡ
가을은 전어구이ㅋ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ㅋ
아니 애초에 며느리를 왜 나가게 해ㅡ
을매나 잡아 부려먹었으면 애가 집을 나가!!!
집 나가게 해놓고 뭐 생선 꾸우면 집에 들어온다고ㅋㅋㄱㅋㅋㅋㅋㅋ

허이참 옛말 참 오지게도 고지식하네ㅋㅋㅋ

여기서 잠깐ㅋ
그런기사를 본적이 있다..
요즘 애들은 고지식을..
High Knowledge 로 알고있다고ㅋㅋㅋ
푸하하하하하하ㅡㅋ
아 그 말듣고 한참 웃었던 기억이 난다ㅋ

갑자기 샛길로 빠졌군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6

런치정식ㅋㅋㅋ
언제나 즐겨먹는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7

크ㅡ
냉모밀과 된장국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8

와ㅡ
전어 이거
처음먹어 봤는데 맛있더라ㅡ
방금 구워서 그런가ㅡ
이거이거ㅡ
가시만 없으면 무한정으로 먹겠더군ㅋ
까시 땜시 가성비 안나와서...ㅋㅋㅋ
2마리 잡아 뜯고 패쓰ㅡㅋ

메인은 런치 초밥이였는데 갑자기 추가시킨 전어를 갱장히 잘먹음ㅋ

 

하남 초밥 맛집 '어도스시 jpg.9

ㅇㅏㅡ
시원해ㅋㅋㅋ

입가심으로 냉모밀 원샷!!!!!

ㅇㅏㅡ 잘무그땅ㅋ

다시 디비누워 자자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