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728x90

치킨은 사랑이다
엄청 자주 먹는듯 하다ㅋ

가까이 있는 bhc치킨ㅋ
치킨이 땡기나 자주 먹는 프라닭이 땡기지 않을때는 요기를 기웃거린다ㅋ

전지현치킨ㅋ
별에별치킨이 다 있던데 갑자기 메뉴판에 눈에 띄는 펌치킨을 먹어보기로 한다ㅡ

만년 닭강정을 먹어본 후로 닭강정도 꽤 먹을만하구나ㅡ
순살치킨과 비슷하그나 했던ㅡ
그 강정치킨 펌치킨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1

왔드아ㅡㅋ
즐거운 불금!!!!
불금하면 생각나는 치킨!!!!

그 중에 오늘은 강정치킨!!!!!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2

친구 자취방으로 퇴근하기 전 미리 시켜놓고ㅡ
퇴근 후 쏜살같이 달려간닷ㅡ
ㄱㄱㅑㅡ
좋아!!!
이거야!!!!
너무좋아ㅡ
오늘은 금요일ㅡ
여느 금요일이나 그러했듯 일주일동안 고생한 나에게 보상을 내린다ㅋ

치킨을 하사하노라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3

ㄱㄱㅑ~~~~~~~~
좋아좋아ㅋㅋㅋ

너무좋아ㅋ
친구집 냉장고엔 맥주가 넘쳐흐르고ㅡ
고결한 황금의 파도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4

크ㅡ
이거 왜케 맛있음?ㅋ

타이거 자몽 레몬 둘다 상큼 발랄 대존맛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5

왔어!!!!!
크ㅡ
좋아좋아ㅡ
바삭 촉촉ㅡ
양념 획기적ㅡ
너무 맛있어ㅡ
진쨔 대박이야ㅡ
나 이제 이 치킨만 시켜먹을꺼야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6

어쩜 이르케 쵹쵹하니 달달 바삭ㅡ
와우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7

크ㅡ
알 수 없는 게임ㅡ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8

적당히 배채운 친구의 게임시간ㅡ
오늘 게임으로 배채운다며...
오늘 다 죽었다며ㅡ
이 불금을 미친듯이 즐기겠다라는 신념하에ㅡ
커피를 주전자로 들이 부어대는 이 친구ㅡ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9

재밌냐ㅡ
냐 아무리 봐도 도대체 뭐가  뭔지 몰르겠다ㅡㅋ
그냥 저기서 다이빙하면 재밌겠다ㅡ
수영하고 싶다 생각뿐ㅋ


 

BHC치킨 강정치킨 펌치킨 jpg.10

너는 게임을 해라..
나는 들이킬테니...ㅋㅋㅋㅋ

즐겁고도 즐겁도다ㅡ

보람찬 불금이여 영원하라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