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728x90

침대를 사야할 일이 생겼다ㅡㅋ
침대하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시몬스가 아니겠는가ㅡㅋ

시몬스맨션이라는것이 생겨 다녀왔는데 웬걸 모든 사진이 다 지워짐ㅋ
사진 없이 포스팅을 뭔 재미로 올림ㅋ

글서 요새 가구보는 재미에 푹빠져 다음날 집앞에 있는 리바트 가구점 댕겨온 것을 포스팅 해보기로 한다ㅡ

가구 브래드도 종류도 넘쳐나는 시대ㅡ
인터넷으로 사도 충분하지만ㅡ
가구는 직접보고 체험해보고 만져보고 사야 제맛ㅋ

마침 집앞에 리바트 쇼룸이 있어 산책삼아 댕겨온다ㅡ
하남 덕풍동 구석쟁이에 자리잡고 있는ㅋ
별로 눈에 안띔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1

외관 신경좀 써야할것 같긴 함ㅋ
그냥 지나치기 일쑤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2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3

안은 잘 해놨더라ㅡ
와ㅡ
많다많아ㅡ
쇼파 많다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4

색상 특이하네ㅡ
심플해ㅋ
뽀인트로 좋겠어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5

요기도 침대를 판매하넹ㅡ
매트리스다ㅡ
신발 신고 누워서 체험할 수 있게 매트까 깔려있다ㅋ
자ㅡ그럼 누워볼까ㅡㅋ

리바트 엔슬립 킹 사이즈까지 나온다고 하고ㅡ
어느 브랜드나 그렇듯이 하드타입 소프트 타입이 있다ㅡ

소프트는 물침대 스타일ㅋ
한명이 뒤척거리면 한명 깨는 그런느낌ㅋ
하드타입은 그냥 보통에 좀  더 딱딱한 느낌ㅋㅋ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6

프레임과 매트리스 따로 구매 가능하고ㅡ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7

같이 요론 이쁜 서랍장도 있다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8

가격은 이러하군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9

리클라이너 쇼파ㅋ
삼인 사인용이 있고ㅡ
양쪽에 리클라이너를 넣어도 되고 한쪽만 넣어도 된다ㅋ
하지만  요새 젊은 사람들은 싸운다고 양쪽 다해야 한다는 영업하는 아줌마의 말ㅋㅋㅋㅋㅋ
이 쇼파 탐나더라ㅋㅋ
리클라이너 쇼파ㅋ

 

가구전문점 리바트 강동하남점 jpg.10


그리고 이거이거ㅡㅋ
파우제인쥴ㅋ
원하는 기울기ㅡ
내몸에 맞춘ㅋ
폭 안기는 느낌ㅡ
회전도 가능ㅡ
푹신푹신ㅋ

퇴근 후 바로 맥주들고 누우면 우주에 떠있는 기분이겠는데... ㅋㅋ


이 무중력의자 탐난다ㅋ

침대보러갔다가 막상 침대는 별로여서 무중력 의자와 저 4인용 리클라이너 의자가 탐이 나더군ㅋㅋㅋ
요새 참 가구 이쁘고 좋은거 많다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