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728x90

안성에 놀러가게 되었다ㅡㅋ
안성이라함은 스타필드와 팜랜드 정도가 생각나는 곳ㅋㅋㅋ
포도농장이 가까워 포도  직판장들이 즐비해 있는곳ㅋㅋㅋ

안성은 그르케 할것이 없다ㅡ
시내라해도 아주 자그마하게 밀집되어있는것 말고는...ㅋㅋㅋ

그리하야 스타필드 고고ㅡ
와ㅡ
토요일..
사람이 사람이..
주차장에 줄 서있더라ㅋㅋㅋ
주차장이 건물만해ㅋㅋㅋ
이 크나큰 주차장을 다 채운 차량들ㅡ
진짜 끊임없이 차량들이 나오고 들어가고ㅋㅋㅋ

우리집 앞 하남 스타필드와 비슷하더라ㅡ
입점해있는 브랜드들도 비슷하고ㅡ
위치도 약간 비슷한듯ㅋㅋㅋ

2층에 똑같이 푸드코트가 있어 즐겁고 신나게 금강산도 식후경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

푸드코트를 다 돌고 제일 맘에 들었던 설어정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2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3

스테이크와 명란비빔밥ㅋ
고기는 별로ㅡ
명란비빔밥 약 오백원 짜리크기 명란 들어가있는데 명란맛은  거의 안나지만 맛있음ㅋ
만원이 넘는 밥ㅋㅋㅋ

ㅇㅏㅡ
잘 무그따ㅡㅋ
배 채우고 나니 돌아다닐 힘이 생기더군ㅋ

실컷 돌아댕기다 한샘 디자인파크가 눈에 띄어 가보기로 한다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4

크ㅡ
넓다 넓어ㅡㅋ
이케아 따라하는것인가ㅡ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5

쇼룸먼저 구경ㅋㅋ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6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7

오호ㅡ
이렇게 해놓고 살면 이쁘긴 하겠네ㅋㅋㅋ
소파 색상 이쁘군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8

정말 보다보니 리모델링 복잡하드라ㅋ
여기서 한번에 견적 바로 뽑고 직원분께 계속 물어보며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음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9

식탁ㅋㅋㄱ
이쁘군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0

소파도 양쪽 리클라이너ㅡ
리바트와 비슷해ㅋ

리바트는 이백이 좀 넘었던것 같고ㅡ
한샘 요고는 10월  행사로 이십만원 할인 해서
약 백칠십 됐었던듯ㅋ

실컷 소파 식탁 구경하다보니ㅡ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1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2

오호ㅡ
한샘 매트리스 체험존이 있어ㅡ
올ㅡ

한샘에서도 매트리스가 나오네ㅋㅋㅋ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3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4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5

다 누워보고 설명들으며 체험해볼 수 있어 좋았던ㅡㅋㅋㅋ
매트리스는 누워봐야 안다는게..
정말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소프트ㅡ
대박ㅡ
순간 누워보고 이거 물침대인가 싶었음ㅡ
완젼 포근한 느낌..
와ㅡ
푹신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좋아할듯ㅡ

안성 스타필드 설어정, 한샘 디자인파크 jpg.16

 

 

 

매트리스 단면보며 직원분이 설명해 주시는데 시몬스처럼 레이어마다 접착제를 쓰지않고 뭐 이렇게 찝는 기술로ㅡ
그리고 캐시미어가 들어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고ㅋㅋㅋㅋㅋ

매트리스 케어는 관리되는것은 없고 따로 신청해야 한다고 하고ㅡ

소프트 라지킹 진짜 누워서 자고 싶드라ㅋㅋㅋ

매트리스는 진짜 누워봐야 할듯ㅡㅋ

침대도 10월 행사로 매트리스 20만원 할인이 있는데 프레임은 50만원 할인행사 중이라더군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가구구경 잘했다ㅋ
역시 스타필드는 넓어ㅡ
코로나로 모든 의자는 다 못 앉게 해놔써ㅜ
가구 한 번 보고 뻗었던 날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