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신창이 얼굴 피부관리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728x90

마스크를 쓰고 댕겨서 그런가..
원래 이랬던가..
나이 먹어 이런건가...
언제나 그랬지만 격하게 더 못봐주겠다..
왜 이 커다란 얼굴에 성한곳이 단 한군데도 없이 기미 잡티로 둘러쌓여 있을까ㅡ
정말 못봐주겠다ㅡ
그 와중에 홍조는 물론 좁쌀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골고루 전체적으로 다 퍼지고 난리시고ㅡㅋ

한군데라도 백옥같은 피부가  약 지름 일센티라도 있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이 시국에 피부좋은 그대ㅡ
진정한 승자ㅡ
유 위너ㅡㅋㅋㅋ

ㅎㅏㅡ
고심끝에 피부관리를 받아보기로 한다ㅡ
하지만 이런 에스테틱 같은..
아니 받아봤어야 알지ㅡ
아는 지인의 지인을 통해ㅡ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밥먹듯이 댕기며 백옥피부를 유지하는 꿀팁을 들었는데ㅡ
주기적으로 피부과에가서 주사를 맞고ㅡ
에스테틱은 일년 끊어놓고ㅡ
1ㅡ2주 주기로 다닌다고ㅡ

고로 이 말은..
피부에 수억을 쓴다는 거여...ㅋㅋㅋ

나는 수억이 없기 땜시 피부과 톤업주사와 수없이 많고 에스테틱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 사이에서  고르고 골라ㅡ

회사앞 1인샵 괜찮아보이는 곳으로 고고ㅡ
그곳이 더맑은스킨ㅡ
체인점이더군ㅋ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1

미사 경서타워 8층에 자리하고 있는ㅡ
어쩌다보니 필라테스 댕기던 곳 옆집이더군ㅋ
푸하하ㅡㅋㅋ
왜 필라테스할땐 전혀 보지못했을까ㅡㅋ
너무 앞만보고 달리나ㅡㅋ

네이버 예약을 통해 노쇼방지를 위한 예약금 이만원걸고ㅡ
시간맞춰 도착ㅡ
나를 기다리고 계시는군ㅋ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2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3

일단 피부타입 보그ㅡ  여러가지 작성하고ㅡ
피부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을 듣는다ㅡ
모공축소 리프팅 흉터개선 등등에 좋은 맥슈어와 클랍제품을 이용한 아사필ㅡ

그리고 여러가지 케어가 있더군ㅡ

내가 보면 뭘 알겠니ㅡ
알아서 해주세요ㅡㅋ

처음엔 각질제거겸 필링이 좋다 해서 일단 그냥 오케이ㅋ

자ㅡ 시작 합니다ㅋ
1인운영샵 아담하고 아늑하게 꾸며놨고ㅡ
상의탈의 후 탑입고 누우면 클렌징부터 기분좋은 마사지가 시작된다ㅡ

그래  이거야ㅡ
너무 좋아ㅡ

일단 발부터 차가운 수건으로 기분좋은 마사지

50분동안 마사지 진행될동안 각질케어를 위한 팩을 씌어 논다 ㅋㅋ

이것도 좋더군 ㅋㅋ

 

그리고 본격적인 얼굴 데콜테 마사지 시작...
일상에서 결리고 불편했던 부분들ㅡ
ㅇㅏㅡ 누가 여기좀 주물러 줬음 좋겠다  한곳을 딱 집어서  조물조물 해줌ㅋㅋㅋ
특히 데콜테라 불리는 모가지 어깨 쇄골 막 이런데ㅋㅋㅋ
크ㅡ 대박ㅋㅋㅋ

요고 하고 각질제거 클렌징 그리고 재생케어 들어가는 듯 하다ㅡ
그렇게 하고 나니 약 50분정도ㅡ
걍 편히 누워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젊은언니 케어 받고 있음 이곳은 천국이다ㅡ

사람들이 왜  에스테틱을 가는지 알겠다ㅡ
그냥 힐링플레이스더군ㅋㅋㅋ

요즘 좀 심들다 싶을때 예약하고 가서 케어받고 오면 일상에 활력은 조금 얻을 수 있을듯ㅋ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4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5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6

좋은 화장품

클랍화장품도 판매하넹ㅋㅋ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7

크ㅡ
제품도 많다 많아ㅡ
세상에 좋은 화장품은 널렸다ㅋ

케어 후 다시 오고 싶어 30만원 회원권 결제하고 나옴ㅋ

일하다 겁내 스트레스 받을때 힐링하러 가야징ㅋ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8

케어 마무리로 발라주고 다음날 아침에 바르라고 주는 클랍 재생크림ㅡ

무엇을 발라도 무조건 땡기고 건조했는데 요곤 신기하게 이거 하나만 발라도 모든 보습과 영양이  꽉꽉 찬 느낌ㅋ

와ㅡ 사고싶더라ㅋ

 

 

미사피부관리샵 '더맑은스킨' jpg 9

 

 

천연비누랑 마스크팩 사은품 받아옴ㅋㅋㅋ

크크ㅡ
기분조앙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