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728x90

우리동네에는 홈플러스가 있다
하남시청 앞에ㅡ
그렇다ㅡ
어딜가나 다 있다ㅋ
나는 주로 마트를 이용해야될때면 스타필드 지하2층 트레이더스를 이용하거나
이마트를 간다ㅋ
그렇다ㅡ
홈플러스는 잘 안가게된다ㅡㅋ
굳이ㅡ
별로ㅡ
특별한 물건이 있는것도 아니고 신기한것도 없고 값이 싼것도 아니당ㅋ

근데 이 우리동네 홈플러스에서 신기한것을 발견했다ㅋ

바로 여성전용주차장ㅋ
주차공간이 겁내 넓고 한층을 완젼 다 넓찍하니 여성전용공간으로 해놨다ㅋ

나 여기 그래도 스타필드까지 가기 귀찮을때 자주 왔었는데 원래 이랬었는지ㅡ
갑자기 바꼈는지 모르겠지만ㅋ

암튼 지난 주말 와인사러 스타필드 사람많고 주차전쟁일거 생각하니 질려서 가까운 홈플러스로 발길들 돌렸는데ㅡ

와우였다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1

주말 밤 마트가서 장보는거 은근히 잼나다.
예전엔 한창 저기에 셰프 최현석 사진 걸려있었는데ㅡ
호옴ㅡ플러스플러스플러스ㅡ
가격이 착해ㅡ
호옴ㅡ플러스플러스플러스ㅡ
플러스가 되니까ㅡ
홈플러스ㅡㅋ

갑자기 이 노래 생각나네 신나게ㅋㅋㅋㅋ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2

주차장을 들어오는 입구는 갱당히 좁다ㅋ
조심해서 들어와야 함ㅋ
하지만 지하1층에 펼쳐지는 이 아름다운 분홍의 물결을 보라ㅋ

ㅣ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3

정말 와우지 않음?ㅋ
상당하드라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4

진짜 겁내 넓다ㅋ
주차하기 짱편하고ㅡ
내리고 짐 싣기도 굉장히 편하다ㅡ
나 왜 몰랐을까ㅡ
언제부터 이랬을까ㅡㅋ

갑자기 홈플러스가 확 호감으로 다가왔다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5

즐겁고 신나고 아주 쉽게 주차  후 신나서 술 사러 가는길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6

다시 한번 뒤돌아봐도 모든곳이 분홍분홍하다ㅋ
아름답다ㅋ
문논 자리 있으면 다들 이용하는든 하다ㅡ
근데 아기가 있거나 임산부들에게는 굉장히 편리한 이점이 될 것같다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7

요샌 카트에 백원짜리 안 넣드라..
언제부터 안넣었었지?
의미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나ㅡ
가따놓고 백원 빼가는 재미 쏠쏠했었는데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8

주차 후 엘베 이용ㅡ
화물용이라 겁내 큰 엘베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9

뭐 막 이런것도 있나봄ㅋ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10

 

 

우리동네 홈플러스 여성전용주차장 jpg.11

저번에 제주도 갔을땐 이마트에서 실컷 장 이만큼 봤는데 박스를 더이상 환경보호 명목으로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ㅋ
허참나ㅡ
그때의 황당함이란ㅡ
다른 마트들은 이렇게나 박스를 잘 주는데 말이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박스테이프는 없냐ㅡ
하이놔ㅡㅋ
이곳은 둘째 넷째 수요일은 닫는듯하다ㅋ

다시 매력을 알게된 우리동네 홈플러스 주차장 자랑이었다ㅋㅋㅋ

끄읏ㅡ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