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우리동네 곱창맛집 더우개곱창

728x90

Thelove 게도 아름다운세상ㅡ
취업이 안대도 Thelove 게도 안대고
간신히들어간 회사는 가족회사의 개진상 개갑질에 도망쳐나오고
면접 본 회사마다 뼈때리는 불합격 통보는 확인사살하듯 무작위로 날라오고
이 넓은 세상 날 사랑해주는이 하나 없고
난 완벽히 혼자라는 생각이 나를 점령하여
눈물이 나도 모르게 왈칵쏟아지고 닦아대는것만 반복하는 요즘...
인생 몹시도 슬프구나...
올해도 시간은 어김없이 흐르고 첫눈이 오더라

 


그 전에도 훌륭하진않았지만 이루말할수없이 그지같은 2020 올해의 첫눈이 오기전 하늘이 범상치 않다..

무작정 밖을 나갔다
낮에는 사람이 많아 나가는걸 자제하고 셧다운 9시후 산책 겸 살살 동네를 돌기시작하다 발견한 우리동네 덕풍시장 안에 자그마한 곱창집
더우개곱창
내가좋아하는음식
막창 곱창 삼겹살 소고기 천엽 개불 산낙지 연어 방어 굴 대게 간장게장 새우장 치즈 피자 치킨 스파게티 등등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땐 그나마 잠시 애가 밝아진다...ㅋㅋ 이러니 식욕폭발 뿜뿜하지...
밝아지고 싶은 늙은 여자의 발버둥이다ㅡ

 



조용히 막창과 볶음밥을 시킨 후 집에와서 셋팅을한다ㅡ

 

훌륭하다...
막창부터 말하자면... 그렇다 1인분양이다...
난 두끼에 나눠먹었다ㅡ
느끼하고 못먹겠어서가 아니다ㅡ 진짜 핵존맛 고소한 맛이 일품!! 양이 많아서다ㅡ
떡국떡과 양파도 함께주고 밑엔 식빵을 깔아 주셔서 기름을 흡수해준다ㅡ
볶음밥.. 한 열개는 먹을 수 있을것같은 맛이다
한입 먹고 한번에 다 털어넣었다
막창 소금구이 11000원, 볶음밥 2000원
막창 양념은 매콤하니 맛있고 곁들일 쌈장 고추 마늘 부추무침 상추 충분히 와서 마구마구 먹었다
저 컵의 액체는 와인이다ㅋㅋ 포도쥬스따위 아님ㅋ
막창에 술이 빠지면쓰나...
자주 마시는 와인 얼음 넣어 마시면 더 맛있다
여기서 야채곱창이랑 막창양념구이도 먹어봤었는데 냄새안나고 양도 많고 야채 많고 맛있음ㅋㅋ

 


(노트북 밑의 저 정체불명 빨간 상자(?)
뭔진 모르겠으나 나 걸음마 할때부터 집에 있었다ㅋ 열어보면 30년전 생활통지표 들어있다
담임쌤이 정성들여 궁서체로 써제낀 나 국민학교 때 키 104cm 이런거 적혀있다ㅋ

막창을 즐기며 함께한 드라마...
요새 보기 시작한 영드 언포가튼
장기미제사건수사를 다루는 드라만데 진짜 미친듯이 졸립다ㅡ 시즌 1은 어떻게 봤는데 2는 심들어서 코미디로 갈아탐ㅋ
시즌마다 6회까지 있는데 1회에 시체를 발견하면서 수사시작을 알리고 이 일에 관련된 사람들의삶이 나오면서 6회에 가해자 찾고 수사 종결댄다ㅡ
전개가 굉장히 느리고 무겁고 엄근진분위기ㅡ)

즐거웠던 나의소소한일탈...
실컷먹고 자고 인났더니 첫눈이 와있다

 


반갑지도 않고 깊은 한숨만 나오는 첫눈이였다..
치킨먹고싶다...
뿌링클로다가...
ㅎㅏ...

 

의식의 흐름대로 쓴 포스팅을 마치면서 고생한 내 손 한번 찍어봄ㅋ
뿅 ~!!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