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

728x90

안성으로 거처를 옮길 예정이다ㅡ
휘뚜루마뚜루 닥치는대로 잡것 포스팅 블로그였는데ㅡ
안성까지 합쳐져 블로그가 대환장파티가 되지 않을까 싶다ㅋ

뭔가 정리가 필요한데 엄두를 못내는중이다ㅋ

드문드문 주로 안성에 있으면서 요기죠기 가본곳을 올려보려한다ㅋ
미사 하남 맛집 포스팅에 이어 안성 맛집 알리미가 될것같다ㅋ

일단 집앞에 있는 순두부집 부터 시작이다ㅡ
명가순두부
시골이라 쌩뚱맞은곳에 갑자기 아파트있고 갑자기 막 식당 있고 그런곳에 위치해있다ㅡ
그래서 주차도 겁내 편하다ㅋ
조아조아ㅋ

설레는 맘으로 들어간다ㅡ
테이블도 넓찍넓찍하니 가게 안도 넓고 모든게 넓다ㅋ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jpg.1

저 멀리있는 메뉴판을 줌 해서 찍어본다ㅋ
순두부종류도 참 만들기 나름이다ㅋ
나중엔 곱창맛 순두부 마라만 순두부 크림치즈 순두부도 나오지 않을까 싶다ㅋ
포장해서 집에서 맘놓고 술한잔하며 먹고 싶기도 하다ㅋ
이런곳은 차없으면 오기 심든곳이니ㅋ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jpg.2

일단 정갈한 밑반찬 입장ㅋ
밑반찬 합격ㅋ
맛없기 심든 비쥬얼ㅋ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jpg.3

젤 맘에들어 날계란 주는거ㅋ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jpg.4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jpg.5

하나는 김치순두부
하나는 해물순두부다ㅋ



Same Same but different....
ㅋㅋㅋㅋㅋ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jpg.6

무조건 돌솥밥이 나오나부다
겨울엔 이런거 먹어줘야한다ㅡ
적당히 배부르고 적당히 영양소 잘 챙겨먹은것 같고ㅋ

안성 순두부 맛집 '명가순두부'jpg.7

순두부와 잡곡밥을 폭풍흡입한후 저 돌솥밥에 물 넣어놓은 숭늉이 젤 맛있다ㅋㅋㅋ
느므 맛이써ㅋㅋㅋ

잘 무그땅ㅋㅋㅋㅋㅋ
웬지 몸보신 잘하고 온느낌ㅋㅋㅋ
다음 맛집은 어디일까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