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베터유 비타민디'

728x90

현대인의 필수품 영양제 비타민디를 충분히 먹으려면...
햇살을 느끼세요ㅡ
자외선 차단제는 발르지 말구요.
이러던데...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다.
기미 니가 책임 지꺼냐!!!

여유롭게 햇살을 받을 시간도ㅡ
야외에서 그리 오래 있을 이유도ㅡ
없다.

어쨌거나 사무실에 쳐박혀 형광등에도 피부가 탄다는 말을 듣고 선크림만 쌓아놓고 주구장창 발르며 살아가는 현대인의 생활ㅋ
직장인이란 다 이런것인가...

사무실이 건물 지하에 있는 나는...
사무실을 나가면 바로 주차장이라 쉼없이 매연을 쳐먹는 나는..

ㅇㅏㅡ 삶의 질이 하락한다.
삶의 질을 끌어올리기 위해 비타민디를 고른다.
선별하여 많고 많은 영양제 종류와 회사를 비교분석한다ㅋ

나를 위한 영양제ㅋ
날 추워져서 더욱더 밖을 나가지 않는 나를 위해 비타민디는 필수 영양제라고 한다.

아는 언니가 추천해준 맘앙떼 비타민디ㅋ
역시 애키우는 여자가 추천해준거라...ㅋㅋㅋ
암튼 병원에서도 추천해주고 리뷰도 좋길래 구매해본다.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베터유 비타민디' jpg.1

요기가  싸길래 요기서 삼ㅡ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비타민디 jpg.2

나는 맘앙떼 정을 시킨것 같았는데..

디럭스 천
스프레이형이 왔다.
이거 두개에 오만 이천원정도 했던듯..

암튼 빠르진 않고 그냥저냥 배송에 만족ㅋ

스프레이형은 2세미만 아가가 쓰는 거라는 설명을 본 것 같아ㅡ
와 내가 주문실수를 했구나ㅡ
하고 교환요청을 했더랬다ㅡ

하지만 비타민 천은 성인이 사용하는것이 맞다는 걸려온 상담사와의 상담 끝에 그냥 사용하게 된다

나는 알약으로 하루 한알 엄마랑 챙겨 먹을라고 두개샀는데ㅋㅋㅋ
졸지에 비타민디를 뿌리게 생겼다.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베터유 비타민디' jpg.3

갱장히 작은 사이즈ㅋ
손 안에 들어오는 비타민디ㅋ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베터유 비타민디'jpg.4

하루 한번 뽐뿌질 하고ㅡ
그걸 백회를 할 수 있다니!!
대단한걸!!!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베터유 비타민디' jpg.5

이 쪼만한 병에 말이지...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베터유 비타민디' jpg.6

하루 한번 입에 넣고 뺨 안쪽에 한번 쫙 뿌린다ㅡ
묵직한 뽐뿌감ㅋ
나쁘지 않다ㅡ
뿌리고 나면 입안에 확 퍼지는 박하향ㅋ
겁내 좋다ㅡ
맛있다ㅡ
또 먹고 싶다.
마구마구 뿌리고 싶다.
입안에 가득 머금고 싶다ㅋ

그냥 뿌리면되니 아침마다 즐겁고 간편하게ㅡ
무엇보다 위생상 정말 좋은듯한ㅋ

아니 비타민디가 이르케 맛있어도 대능건가ㅋ
처음 사본 비타민디ㅋ
맛있다ㅋ

처음 접해본 스프레이형 영양제ㅋㅋㅋ
재미있다ㅋ

아기들한테도 먹이기 좋을듯 하다.

 

겨울철 필수품 영양제 '베터유 비타민디' jpg.7

 

 

나와 함께 하게 자네ㅡ
어디 햇살을 보지 않고도 생그러운 내몸을 한번 만들어보게나ㅋ

자꾸 사먹을듯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