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728x90

오호ㅡ
여기저기 오만곳에 홍보 뽐뿌하고 있는 디즈니ㅡ
갑자기 나도 채널이생겨 함께 하고 있다.
둘러보니 내가 그동안 보고싶었던 영화들도 굉장히 많았고 볼만한 영화들도 굉장히 많아 아쥬 만족중인 디즈니~~~~

슬슬  즐겁게 본 영화들 후기를 올려보려한다.

우선 최근에 원투까지 끝내버린 인크레더블ㅋ
와ㅡ 내가 애니메이션을 진짜 좋아하긴 하나부다 느낀다ㅡ
보면 볼수록 너무좋아ㅡ
알면 알수록 신기한 신박한 콤푸타 그래픽의 세계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

미스타 인크레다블ㅡ
슈퍼 히어로!!!

초능력이 있는 수퍼히어로가 있다는것을 온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사는 신기한 세계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2

요기죠기 댕기며 악당들을 물리치고 그에따른 시민의 환호를 즐기며 살아가다가...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3

크ㅡ 운명적 사랑을 만나는 미스타 인크레더블ㅋ
또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일라스티걸ㅋ
둘의 첫만남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4

크ㅡ
그에반해 슈퍼히어로를 시기하는 무리들도 있으니ㅡ
사람들 실컷 도와주다 졸지에 숨어사는 팔자가 되어버린 슈퍼히어로들ㅜ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5

15년째...ㅋㅋㅋ
조용히 숨어사는 슈퍼히어로 인크레더블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6

엄마가 되어버린 일라스티걸ㅋ
그 와중에 애 셋을 남ㅋㅋㅋ

슈퍼히어로  가족의 진부한 나날들ㅡ
이들을 가만히 냅두지 않고 뒷조사하며  이용해먹는 작자들이 있었으니...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7

슈퍼히어로들의 슈트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는 에드나ㅋㅋㅋㅋㅋ

그덕에 수트안에 위치추적기가 내장되어 있다는것을 알고 위험에 처한 인크레더블을 찾으러 간다.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8

히어로를 시기하고 질투하던 1편의 악당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9

그리고 어쩌다 아이들까지 데려와서 남편을 구하러오게된 일라스티걸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0

몸이 쫙쫙 늘어나는 초능력을 가진 뇨자ㅡ
능력을 뽐낸다!!!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1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2

아빠를 구하러와서 슈퍼히어로의 능력을 비로소 발견하게 된 아들과딸ㅋ

초능력들이 한두개가 아니야ㅡ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3

그리고 그들중 하나인 프로존ㅋ
얼음 쏘는 아저씨ㅋ
남자 엘사!!!

그렇게 힘을 합쳐 또 빌런으로부터 세상을 구해내는 슈퍼 히어로들ㅋ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2탄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4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5

너무 기여운 장면들ㅡㅋ
정말 잭잭 사고싶다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6

2탄의 빌런ㅋ

스크린세이버를 만든 천재 악마 ㅋㅋㅋㅋㅋ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7

항상 마지막 악당의 모습들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8

2탄도 비슷한 내용에ㅡ 전 세계의 슈퍼히어로들이 모였고ㅡ
일라스티걸의 활약이 부각되며
무엇보다 1탄에서는 신생아의 모습만 보여줬던 막내 잭잭의 셀 수 없는 초능력의 활약이 볼맛난다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19

자아ㅡ 또 슈퍼히어로들을 칭송 하는 자들이 늘어나고 불법적인 것에서 합법적이된 슈퍼히어로들ㅋ

 

디즈니 '인크레더블 1,2' jpg.20

가족이 함께 모여 세상을 구한다
이  다섯명이 함께라면 영원히 평화로운 세상!!!

뿌듯한 해피엔딩ㅋ
정말 연출들도 너무 기엽고 깨알같고ㅡ
느므 잼있엉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