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닥터 반코르 맥주효모샴푸, 세라마이드 토너 사용후기

728x90

다들 반코르 반코르 하길래ㅡ
그렇게 광고를 하길래ㅡ
그렇게 가성비 좋다고 하길래ㅡ
마침 예신이 탈모가 진행되길래ㅡ
저런저런ㅡ
탈모샴푸를 알아보는데 갑자기 반코르가 튀어나오길래ㅡ


 

닥터 반코르 맥주효모샴푸, 세라마이드 토너 사용후기 jpg.1

사람들의 사용후기가 쏟아지는 반코르였다.
그래서 예전부터 한번 써볼까 했었던 화장품인데ㅡ
인진쑥 에센스로 유명한...

 

닥터 반코르 맥주효모샴푸, 세라마이드 토너 사용후기 jpg.2

이번에 구매할 기회가 온김에 평소 써보고 싶었던 토너까지 구매  딱ㅋㅋ
마침 토너 원풀원으로 행사 똭!!!
사라는거지 뭐ㅋ
구매하라는 거지 뭐ㅋ

아쥬그냥 나이스ㅋㅋㅋ
반코르 맥주효모 샴푸는 탈모예방에 좋은 맥주효모 추출물 70,000ppm 함유로  반펌핑만 해서 써도 남자 머리 정도는 충분히 거품이 나고 사용감이 산뜻하다.
일단은 샴푸 대놓고 비싼거 한번 큰맘먹고 써보는거라...
500짜리를 이만오천원정도를 주고 사다니ㅡ
내 평생 이르케 비싼 샴푸를 사본적이  없음ㅋ

한 통 다 써보고 모근이 좀 튼튼해지는게 보이면 재구매각ㅋㅋㅋ


 

닥터 반코르 맥주효모샴푸, 세라마이드 토너 사용후기 jpg.3

요곳은 내가쓰는 반코르 세라마이드 토너ㅋ
반코르 자체가 한약을 다려서 화장품을 만드는건지 여기서도 쑥인가 한약 냄새가 솨악 올라온다ㅋ

 

닥터 반코르 맥주효모샴푸, 세라마이드 토너 사용후기 jpg.4

보습에 진정에 주름개선기능 까지 한댄다..
와우네ㅡㅋㅋㅋ

닥터 반코르 맥주효모샴푸, 세라마이드 토너 사용후기 jpg.5

 

흐르는 제형의 토너ㅡ
자기전에 씻고 요고 한번 싹 발라주면 촉촉하고 촘촘하게 쫘악 보습이 쫀득쫀득하게 차오른다.
아직까진 트러블은 없었고 티존은 지성에 나머지는 악건조 속건조인 내피부에 잘 맞는듯ㅡ
바르고 난 후 당기는 느낌도 없고 한약을 좋아하는 나는 냄새도 너무좋아ㅋ
바르고 건강해지는 느낌ㅋ

당분간 잘쓸듯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