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테이크 전문가가 될꺼야!!!

728x90

고기만보면 환장하고 달려드는ㅋ
그래서 고기에도 참 관심이 많다ㅋ
특별한 날이건 보통날이건 힘든날이건 고기가 생각나는건 당연지사ㅋ
꼬기 꼬기!!!
쪼아ㅡ쪼아!!!

요방법 이방법을 다양하게 시도해보며 즐겁고 신나게 스테이크를 꾸어먹어보고 있다ㅋ


 

스테이크 전문가가 될꺼야!!! jpg.1

한우 등심 싸게 팔길래 하나 담아와서
올리브유 소금 후추 월계수잎 파슬리가루를 사악사악 발라놓고 랩싸서 잠시 숙성ㅋ

스테이크 전문가가 될꺼야!!! jpg.2

커피한잔 찐하게 내려 먹으면서 맛나게 숙성이 되길 기댕기며ㅋ

 

스테이크 전문가가 될꺼야!!! jpg.3

스테이크와 찰떡인 양파에 토마토 소금, 후추 솔솔 뿌려서 뭉근해질때까지 오래오래 볶아ㅡ

스테이크 전문가가 될꺼야!!! jpg.4

고기에 한가득 올려 함께  먹으면 존맛ㅋ
좀 더 두꺼운  고기였음 좋았을껄ㅋ

고구마는 잘 삶아서 반을 가른  후 버터넣고 꿀바르고 전자렌지에 살살 돌려먹으면 스테이크 와도 환상의 궁합ㅋ
아웃백 고구마 느낌 뿜뿜ㅋ

근데 참 아무리 봐도 나 음식 완전 맛없어 보기에 찍는듯 ㅋㅋㅋ

참 맛없어 보이게 잘 찍어 ㅋㅋㅋ

상당히 오래된 다 말라가는 스테이크 처럼 보이지만 사실 하고 나서 바로 찍은것이라는것...

상당히 맛있었다는 것...ㅋㅋㅋㅋㅋ

 

 

스테이크 전문가가 될꺼야!!! jpg.5

유퀴즈  우연치않게 봤는데 무슨 바베큐 연구소 소장이 나와서 알려준 수비드 방법을 알려주길래 응용하여 시도해보기도 했다ㅋ

토막난 고기 사서 시중에 파는 갈비 양념 사서 제워서 지퍼백에 넣어 밥통에 4시간 에프로 두시간ㅡ
20분마다 소스를 발라주며 꾸어먹으면 대존맛이라던데ㅡ

난  그정도는 오바일것 같아 내식대로 이번엔 저렴이 미국산 소고기를 구매해서 똑같이 올리브유, 소금, 후추, 파슬리, 월계수잎을 살살 잘 펴바른후 합체하여 지퍼백도 없어서 크린랩에 넣고 밥통에 팔팔끓는 물을 넣은 후 4시간정도 보온을 돌린 후



 

스테이크 전문가가 될꺼야!!! jpg.6

꿉는다ㅋ
통마늘 양파토마토 소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와 함께ㅋ

그냥 랩으로 쌓아놓고 꾸어먹는거 보다 수비드한 고기가 미국산이고 더 저렴한 고기인데도 와우였다.

세상 부드럽고 겉은 튀기듯빠르게 구워서 완젼 바삭 속은 촉촉ㅋㅋㅋ

그냥 사서 꾸워서 와사비 살짝 올려 김치랑 먹어도 맛있는데 ㅡ
고기가 얇아도 수비드 살살해서 버터에 꾸어먹으니 최상급 소고기 같더군ㅋ

다음에는 좀 두꺼운 소고기 사서 요로케 수비드해서 버터에 따악 꾸어먹으면 대만족일듯ㅋ

하루하루 다르게 쑥쑥 올라가는 고기 맛있게 먹기 스킬ㅋㅋㅋ

해먹을 맛도 나고 잼나기도 하고ㅋㅋㅋ
이제 고기 자주 해먹을것 같다ㅋ

캬캬캬캬캬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