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728x90


기분좋은 카카오톡 선물하기ㅋ
와ㅡ 진짜 이거 누가 개발했는지ㅋㅋㅋ
성과금 많이 받았을듯하다ㅋ

생일때마다 받는 커피 케익  외에 마스크팩 핸드크림등등 소소한 선물을 받아봤고ㅡ
나에게 선물하기로 목걸이 빨찌를 구입하며 잘 애용하고 있는 카카오 선물하기

이번엔 영양제를 선물로 받았다ㅋㅋㅋ
영양제로 유명한 솔가..
그 중에서도 임신선물인 엽산 철분 ㅋㅋㅋ
푸하하하하하ㅡ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좋은 영양제를 미리받았다.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1

크ㅡ
고품격이다ㅡ
뭔가 고급져보인다 포장이ㅋㅋㅋ

배송지 입력 후 2ㅡ3일정도 후 도착한 영양제!!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2

오호ㅡ
박스포장에 쇼핑백까지 주네ㅡㅋㅋㅋ
요기다 넣어서 아나ㅡ 오다 주어따ㅡ
하믄 대능건가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3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ㅡ
모두들 본인 제품들 자랑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4

오호 갈색병ㅋ
엽산 백정ㅡ
하루에 한 알
약 3개월치로군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5

솔가가 미국꺼였군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6

철분은 좀 작은 병에 들어있다.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7

복용량은 엽산과 같고ㅡ

철분과 엽산을 동시에 먹어도 되는것인가..
궁금증이 생겼지만 어디에도 써져있는것이 없어..
주의사항으로 텀을 두고 먹어라 이런 말 없응께 그냥 한번에 먹어도 되는건가ㅋㅋ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8

한동안 잘 챙겨 먹을듯한 영양제ㅋ
영양제를 보면 왠지 듬직하고 많이 의지를 하는것 같다.
그래서 참으로 잘 챙겨먹는다ㅋ

영양제 사놓고 안챙겨먹다가 유통기한 지나서 그냥 버리는 사람들 노이해ㅋㅋ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9

유통기한도 겁내길다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10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영양소ㅋ
엽산ㅋ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11

참으로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네ㅡ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12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13

 

 

카카오 선물받기 '솔가 엽산 철분' jpg.14

크ㅡ
이렇게나 많은 제품들 사이에서 도대체 무엇이 좋은지 어떻게 먹어야 좋은지ㅡ
영양제 하나 고를때마다 넘쳐나는 제품 업체들에 고르고 고르다 나중엔 지쳐서 못사고 포기해버리기 일쑤ㅋㅋㅋ

한 업체꺼 먹어보고 효과 있거나 괜찮으면 이런 업체들에서 다 사먹어도 나쁘지 않을듯하다ㅋ

아직 먹는 초기단계라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지만ㅡ
어쨌든 이렇게 넘쳐나는 내몸관리 영양제ㅡ
현명하게 잘 골라 활력있는 삶을 영위해보는것도 좋을듯하다ㅡ

오늘도 근강하자ㅡ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