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728x90

요즘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는것 마냥 흔하게 사은품으로 날리는것이 어쩌다 보니 신세계상품권..
죄다 삼성 줄기로고만ㅋㅋㅋ

이곳저곳에서 쓸만한 일이 많다보니 선물용으로도 적합하고 받는 사람도 기분좋아지는 선물인것 같다.

여기저기서 기프티쇼나 신세계상품권 만원짜리 이런게 들어와서 어디한번 후기를 남겨볼까 한다ㅋ

전에 요금제를 알뜰폰으로 바꾸면서 무슨 이벤트 중이었는지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ㅋ
만원ㅋ
와아우!!!
개꿀ㅋ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1

너무좋아ㅡ
이런 선물 아주 훌륭해ㅋㅋㅋ

이런걸 받으면 그냥 물건 골르고 계산대가서 핸드폰 바코드 내밀었다가 바로 결제가 안되고 종이 상품권으로 반드시 바꾼 후 사용해야한다ㅡ
캐셔언니한테 뻘쭘하게 까인적이 있는 개인적 경험ㅋㅋㅋ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2

이마트건 어디건 상품권 바꾸는 이런 키오스크 다 있다ㅡ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3

가서 상품권교환  누르고ㅡ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4

동의하고 바코드 찍고 어쩌고 하면 상품권이 나온다ㅋ
상품권 자판기ㅋㅋㅋ
근데 정말 쓸데없이 크다 기계가...
정말 너무 커ㅋㅋㅋ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5

쨘ㅋㅋㅋ
기분좋은 내 돈ㅋㅋㅋ
요로케 상품권으로 바꿔서 내 돈 마냥 사용가능ㅋ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6

괜히 상품권 뒷자리도 한번 봐보고ㅋ
아주그냥 빤딱빤딱한 재질에 쬰득쬰득한 상품권 촉감ㅋ
정말 너무 좋아ㅋ
맨날 만져보고싶다ㅋ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7

오호ㅡ
마침 지갑에서 잠들고 있던 녀석까지 발견ㅋ
와ㅡ 두개다ㅋ
공 하나 더붙었으면 참 좋겠다ㅋㅋㅋ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8

그리고 어쩌다보니 또 받은 컬쳐랜드 기프티쇼 인지 뭔지ㅡ
문화상품권인듯한데...

예전에는 영화보고 책보고 까지만 했던것 같은데 이제는 거의 현금 수준잉께..ㅋㅋㅋ
편의점도 가능하고ㅡ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9

사이트 들어가보니 별에별 곳이 다 되더라ㅡ

 

 

신세계 상품권, 컬쳐랜드 기프티콘 사용 후기 jpg.10

그래서 난 네이버페이를 제일 많이 쓰니까 요 포인트로 한번 전환해서 사용해볼까 했더니 오프라인전용 이라 그런지 전환불가ㅜㅜㅋ

그냥 편의점가서 과자사먹음ㅋㅋㅋ

누가 사준것 같고ㅡ 꽁짜로 얻어먹은것 같아 기분좋음ㅋㅋㅋ

언제나 사용하기 즐거운 상품권ㅋㅋㅋ
나는야 상품권이 좋아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