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728x90

크ㅡ
집에서 별걸 다 해먹는다ㅡ
너무 좋다ㅋ
저번에 79 야드였나... 카페가서 우연히 크로플을 접하고ㅡ
와ㅡ
천상의 맛ㅡ
미친맛ㅡ
대바악ㅡ
존맛탱을 외친 후 크로플은 나의 사랑이 되었다ㅋ

그 후 집에서도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크로플을 찾게된다
역시 인터넷에는 없는게 없다.
다 있어ㅋ
이미 있어ㅋ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1

택배파업으로 몇번의 강제취소를 당한 끝에 드디어 받았다!!!
내 소중한 크로아상 생지ㅋㅋㅋ
ㄱㄱㅑ!!!!
집에서 참 이것저것 하느라 참 바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하고ㅋ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2

일단 땡땡 얼은 생지를 상온에서 6시간정도 발효시키라고 하더군ㅡ

키친타올하나깔고ㅡ
약 두개 정도가 일인분일것 같아 4개를 준비한다ㅋ
비장하다ㅋ
과연 부풀것인지ㅋ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3

랩에 싸놔도 되고 그냥 둬도 된다고 했는데 일단 처음이니까 소중하게 손길 한번 더 가쥼ㅋ
그랬더니 다음날 아침에 보니 어여쁘게 오동통하게 잘 부풀어 오른 생지ㅋ
아고 이뽀랑ㅋ
랩 싸논게 터질라고 행ㅋ

크ㅡ
브런치로 얼릉 먹쟈 얼릉ㅡ
즐거운 주말 브런치ㅋ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4

버터가 이미 갱장히 많이 올라갔을테지만ㅡ
또 버터ㅡ
버터는 사랑이니깐ㅋ

크로플을 위해 구매한 키친아트 와플팬ㅋ
이마넌 넘게 주고 샀는데 넘 생각보다 작아서 대실망 하였지만 닦기 편하고 사용할수록 무게감있고 좋아서 대만족하며 사용하는 즁ㅋ

다 먹고 뜨거운물 부어서 칫솔로 샤샤샥ㅡ
청소도 간편ㅋ
대박템ㅋ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5

꾜ㅡ
새로 산 와플팬이 아쥬 그냥 딱이네ㅋ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6

사이즈가 아쥬 그냥  딱이야ㅋ
내가 산 생지에ㅋㅋㅋ
꾜!!!!!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7

맨날 커피에 넣어 먹던 카라멜시럽ㅋ
크로플과 찰떡ㅡ
어뜨케 존맛탱ㅡ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8

너무좋아
너무 맛있어ㅜ
위에 생크림도 올려도 대고ㅡ
아스크림도 올려도 대고ㅡ
뭐랑 먹어도 대존맛탱ㅋ

 

크로아상생지 구입 와플팬 크로플해먹기 jpg.9

겉바속촉ㅡ
와ㅡ 생지 쵝오시다!!!
너무 만족스러운 집에서 크로플 해먹기ㅡ
문논 다 당연히 내돈내산ㅡ

발효를 오래해서 먹어도 맛나고 어느정도 부풀면 그냥 와플팬에 쨔부시켜서 먹어도 맛나고ㅡ
어쨌든 좀 녹긴 해야대서 내가 내일 크로플을 먹고싶은 삘이 나면 고때 상온에 몇개만 꺼내서 해먹어야하는 무척 계획적인 먹계획ㅋ

뜻밖의 먹방계획ㅋ
계획있게 먹어야지..
벌써 재주문할때 됨ㅋ
얼마나 계획있게 잘 먹어 치웠는지ㅡ
나 참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