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꽈배기 맛집 인사동꽈배기

728x90

요새 참 간식거리로 꽈배기집이 많이 보인다.
덕풍시장에서 장날에나 볼수있었던 오일장의 꽈배기를 이제 기다릴필요 없이 아무때나 먹을 수 있는것이다.
미사에서 참 꽈배기집이 엄청나게 많다.
근처근처에 가다보면 여기도 꽈배기 저기도 꽈배기ㅋㅋㅋ

간식으로도 좋고ㅡ
당떨어질때 먹으면 개꿀맛ㅋ
그리고 꽈배기 파는곳엔 기본으로 맛나는 도너츠까지 덤으로 있단말이지ㅋㅋㅋ
커피와 함께 먹어도 대존맛인 꽈배기ㅋ

근데 꽈배기도 은근히 비싸드라ㅡ
하지만 길가다가 좀 외진곳에 있는 인사동꽈배기ㅡ
진짜 겁내 저렴하니 단골이 되었다ㅋ

 

미사 꽈배기 맛집 인사동꽈배기 jpg.1

 

 

 

미사 꽈배기 맛집 인사동꽈배기 jpg.2

와ㅡ
꽈배기가 배달도 된다ㅡ
대박적이다ㅡ
세상 좋아졌다ㅋ

 

미사 꽈배기 맛집 인사동꽈배기 jpg.3

 

미사 꽈배기 맛집 인사동꽈배기 jpg.4

오호ㅡ 꽈배기만들어서 여러 상을 수상했나 봄ㅡ

 

미사 꽈배기 맛집 인사동꽈배기 jpg.5

 

 

ㅣ미사 꽈배기 맛집 인사동꽈배기 jpg.6

커피와 꽈배기 도너츠를 판매한댜
작고 아담한 가게ㅡ
테이블은 없고 사다가 집에가서 와랄랄라하면 딱ㅋㅋㅋ

근데 저렴해도 너무 저렴하다.
꽈배기 도너츠류 3개 2천원ㅋ
커피 1500원..

와우...
비싼 물가 미사에서 이런곳 처음봄ㅋ
구석구석 이런 가성비 좋은 가게가 잘 찾아보면 있는듯 하다ㅋ

바로 사서 게눈감추듯 먹어치우느라 항상 없는 사진ㅋ
꽈배기와 도너츠 커피 다 맛있다.
항상 먹고나면 생각난다.
아ㅡ 사진찍을껄ㅋ
ㅋㅑㅋㅑㅡㅋ
가성비 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