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친아트 코코 프레쉬 믹서기 구입 후기

728x90

꾜ㅡ
나는야 살림하는 여자ㅋㅋㅋ
어디한번 믹서기를 사보았지ㅋ
이것저것 다 갈아마셔버릴꺼야ㅡㅋㅋㅋ

이것저것 사고싮은건 많고ㅡ
종류도 많고ㅋㅋㅋ
그 중 값싸면서 가벼우면서 성능 좋아보이는것으로 구매 고고ㅋㅋㅋ




 

키친아트 코코 프레쉬 믹서기 구입 후기 jpg.1

그냥 일단 싸고 가벼워 보여서 구입했는데 이쁘기 까지 하네ㅋㅋㅋ

 

키친아트 코코 프레쉬 믹서기 구입 후기 jpg.2

오호호호호ㅡㅋㅋㅋ

 

키친아트 코코 프레쉬 믹서기 구입 후기 jpg.3

이런 미끄럼방지도 있고ㅡ
절대 미끄러지지않아ㅡ

 

키친아트 코코 프레쉬 믹서기 구입 후기 jpg.4

고급져보이는 금색 칼라ㅋ

 

키친아트 코코 프레쉬 믹서기 구입 후기 jpg.5

오ㅡ 칼날까지 분리가 되는군ㅋ
아주 세척하기 편하겠어!!

 

키친아트 코코 프레쉬 믹서기 구입 후기 jpg.6

자 그럼 이제 사용해볼까ㅋ
코드만 꽃으면 파란불빛이 나오고ㅡ
미끄럼방지 빨판에 아쥬 단단히 바닥에 고정이 된다.
한번 헹궈서 바로 해독주스 고고ㅡ
어디서 본건 있어 가지고 재료 사서 한번 해봤는데 망함ㅋ

해독쥬스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을 물 일대일 비율로 푸욱 끓여서ㅡ
사과랑 바나나 넣어서 쉐킷 쉐킷해가지고 매일 아침  한잔 쭈욱 하려고ㅡ

샀는데ㅡ
이거 만들어 먹으려고 샀는데ㅋㅋㅋ
ㅋㅑㅡㅋㅋㅋ

토마토가 마트에 없어서 못 샀는데ㅡ
토마토가 없어서 그런가ㅡ

암튼 걸죽하니ㅡ
짝꿍은 절대 먹지 않더군ㅋ
먹이는데 씨름을 함ㅋㅋㅋ

결국 내가 꾸역 꾸역 다 먹음ㅋㅋㅋ

ㅋㅑ ㅋㅑㅋ ㅑㅡㅋㅋㅋ
내가 나중엔 다시 맛있게 만들어보고야 만다ㅋ

그나저나ㅡ겁내 잘 갈리더군ㅋㅋㅋ
소리는 어느정도 크긴 하지만ㅡ
그만큼 잘 갈리니ㅡ
아쥬 만족하며 쓰는즁ㅡ

잘 닦이고 분리도 쉽고 세척도 쉽고ㅋㅋㅋ
정말 가성비 값 믹서기!!!
브라보!!!

자ㅡ 담엔 뭔 갈아버리까ㅋㅋㅋ

728x90